[효린 - 가우스전자 OST Part 3]
‘연봉 인상 빼고는 모든 게 이뤄지는 곳!
가우스전자 생활가전본부 마케팅 3부’
월급루팡들의 오피스존버 코미디 – 지니 TV 오리지널 [가우스전자]
지니 TV 오리지널 ‘가우스전자’ OST의 세 번째 곡 ‘비개인(BEGAN)’은 R&B 디바 효린이 참여했다.
‘비개인(BEGAN)’은 비가 그친 후 맑은 날씨로 하루를 다시 시작(Began)함을 표현한 청량한 느낌의 러브테마 곡이다. 감당 하지 못할 것 같은 하루하루, 손쓸 수 없는 힘든 시기를 비오는 날로 비유하며, 인생의 힘든 시간을 이겨내면 맑은 날과 같은 좋은 날이 찾아 올 거라는 희망을 표현했다.
반복되는 비트와 코드 진행에 스캣과 같은 멜로디 라인을 가지며 후렴구의 코러스 라인이 돋보이는 R&B 장르 곡이다.
극 중 힘든 짝사랑을 끝낸 상식(곽동연 분)이 나래(고성희 분)과 함께 본격적으로 펼쳐나갈 맑은 날 같은 로맨스를 예상해 볼 수 있는 곡이다.
대한민국 대표 R&B 디바 효린은 ‘별에서 온 그대’, ‘주군의 태양’,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등 다수의 OST 로맨스 테마곡에 참여, 극의 러브테마에 감정선을 고조시키며 명실상부 OST 퀸으로 자리매김 했다. 이번 ‘가우스전자’에서는 잔잔하면서도 산뜻한 목소리와 함께 애절한 감정을 살려 또 한번 드라마와의 시너지를 기대한다.
한편, ‘비개인(BEGAN)’은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낭만닥터 김사부], [홍천기] 등 다수의 OST에 참여한 '전준규' 가 프로듀서 및 작사/작곡으로, [오늘의 웹툰], [악마판사] 등의 OST 프로듀서로 참여한 'Zeenan' 이 작사에 참여하였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