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변화들이 조금씩 쌓여 한순간에 폭발적인 영향을 끌게 된다는 의미의 티핑포인트(Tipping Point).
잠재력이 넘쳐나는 아티스트들이 지금 보다 더 눈에 띄는 상승곡선을 그리길 기원하며 기획된 이번 티핑포인트(Tipping Point) 프로젝트는 총 3부작으로 구성되어 있다.
마지막으로 공개되는 Part.3의 가창자는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TV조선 '내일은 국민가수'에서 준우승을 차지했던 '김동현'이다.
이별 후의 마음을 그린 발라드 '마음의 날씨'는 괜찮은 척 덤덤하게 살아가지만 사실은 그렇지 못한 복잡한 감정을 변화무쌍한 날씨에 비유한 가사가 인상적인 곡으로, 서사적인 멜로디와 후반부로 갈수록 웅장한 스케일의 편곡이 감상포인트이다.
김동현의 데뷔곡 'Bittersweet'으로 합을 맞췄던 작곡가 피노미노츠(Phenomenotes)가 이번 곡을 작사, 작곡, 편곡하여 시너지를 극대화했다. 피노미노츠(Phenomenotes)는 김동현과 두 번째 호흡을 맞추는 만큼 미성과 고음이 특색인 보컬을 잘 살린 프로듀싱으로 김동현의 매력을 한껏 끌어올렸다. 또한 나얼, 아이유, 성시경 등의 음악들을 통해 잘 알려진 강화성이 작, 편곡에 공동으로 협업하여 완성도를 더욱 갖췄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