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ay Brown' [주께 노래해 (Sing)]
2012년 EP앨범 [Clay Road]와 2014년 정규1집 [The Clay]를 통하여 국내 CCM계에 신선하고 독창적인 R&B가스펠 음악스타일로 많은 크리스찬과 대중들의 관심과 호응을 얻은 'CLAY BROWN'이 2년여 만에[주께 노래해(Sing)] 싱글앨범으로 찾아왔다.
2년여 동안 많은 사역과 공연활동을 통해 깊어지고 더욱 성장한 'CLAY BROWN'은 2015년 알토 이윤이의 '주님만이' 는 유닛 싱글로도 쉬지않고 앨범활동을 하고 있었으며 또 정규 2집을 준비하면서 2016년 10월 [주께 노래해(Sing)] 싱글앨범을 먼저 선보이게 됐다.
[주께 노래해(Sing)]는 미국의 워십리더와 작곡가로 널리 알려진 Israel houghton과 Aaron Lindsey의 곡으로 어깨가 들썩거리는 바운스리듬의 경쾌한 곡이며 'CLAY BROWN'의 스타일로 편곡하여 감각적으로 표현하였다. '나의 모든 것을 다해 기쁨으로 주님을 노래해'라는 곡의 내용처럼 주님을 찬양하는 그 기쁨을 표현한 밝고 친숙하게 감상할 수 있는 Gospel스타일의 곡이며 예배곡으로도 자주 불려지고 있다.
2017년 봄 정규 2집을 준비중인 'CLAY BROWN'은 이번 싱글앨범 [주께 노래해(Sing]를 시작으로 몇 곡의 싱글앨범으로 계속 주님의 사명을 감당할 것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