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2TV 월화드라마 ‘커튼콜’ OST Part.3
송유빈 – 그래 사랑이야
강하늘, 하지원, 고두심 주연의 KBS 2TV 월화드라마 ‘커튼콜’의 OST Part.3가 공개되었다.
‘커튼콜’은 시한부 할머니 자금순(고두심 분)의 소원을 이루어주기 위한 전대미문의 특명을 받은 유재헌(강하늘 분)의 지상 최대 사기극에 얽힌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커튼콜’의 세 번째 OST ‘그래 사랑이야’의 가창자는 가수 송유빈이다. 송유빈은 ‘슈퍼스타K6’에 출연하여 TOP5에 올라 주목받기 시작했으며, 이후 보이그룹 마이틴과 비오브유 활동은 물론 ‘프로듀스 X 101’ 참가를 통해 안정적인 가창력과 훈훈한 비주얼을 선보이며 다재다능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또한 지난 8월 발매된 ‘미인(2022)’을 통해 솔로 보컬리스트로서의 역량을 발휘하였다.
‘그래 사랑이야’는 산뜻한 어쿠스틱 기타 아르페지오와 인트로 코러스 라인이 돋보이는 미디움 템포의 어쿠스틱 팝 곡으로, 간지럽고 설레는 가사에 감미로우면서도 풋풋한 송유빈의 음색과 감성이 어우러져 로맨스신의 몰입도를 더했다.
시한부 할머니의 마지막 소원을 둘러싼 다양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 ‘커튼콜’은 10월 31일부터 매주 월, 화 저녁 9시 50분에 KBS 2TV에서 방송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