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리슨: 우리가 사랑한 목소리' 투앤비 (2NB) [언젠가는]
국내 최고 남성 보컬리스트들이 참여한 SBS 음악 예능 '더 리슨: 우리가 사랑한 목소리'의 여성 보컬 곡들이 순차적으로 공개 중이다. 객원 보컬로 참여하는 아티스트들의 신곡 역시 방송 곳곳에 삽입돼 시청자들에게 선보일 예정.
세 번째 객원 보컬인 투앤비 (2NB)의 신곡 '언젠가는'은 외롭고 고달픈 일상에 지친 이들을 위로해 주는 노랫말로 채워진 따뜻한 곡이다. 언젠가는 만나게 될 것이라 꿈꿔온 행복한 날들을 기대하며 오늘을, 또 내일을 그려가겠다는 마음을 보컬 스펙트럼이 넓은 투앤비 (2NB) 특유의 매력적인 음색으로 전달하고 있다.
특히 이번 곡은 스페셜 단체곡 'My First Love (나와 결혼해 줄래요)'를 작/편곡한 이도형(AUG)과 '내 마음이 움찔했던 순간 (취향저격 그녀 X 규현)'을 시작으로 왕성하게 활동 중인 발라드계의 신예 작곡가 이기환이 호흡을 맞추어 따뜻하면서도 감동을 줄 수 있는 서사 깊은 발라드곡으로 표현해 냈다.
'더 리슨: 우리가 사랑한 목소리'는 허각, 신용재(2F), 김원주(2F), 임한별, 손동운(하이라이트), 주호, 김희재까지 일곱 명의 남성 보컬리스트들이 서울에서 시작해 광주 곳곳에서 버스킹을 펼치는 음악 예능으로, 단체 신곡에 이어 멤버들의 개별 신곡 또한 순차적으로 발매 중이다. SBS 음악 예능 '더 리슨: 우리가 사랑한 목소리'는 11월 5일부터 매주 토요일 밤 12시 25분 방송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