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금,토 드라마 '소방서 옆 경찰서' OST PART.1 '기현 (몬스타엑스)-Fire' 발매.
배우 김래원, 손호준, 공승연 주연의 SBS 새 금,토 드라마 '소방서 옆 경찰서'의 첫 번째 OST 음원이 발매되었다.
그 첫 번째 주자로 꾸준한 음반 활동과 무수히 많은 팬덤을 형성하며 종횡무진 활약 중인 '기현 (몬스타엑스)'이 그 첫 포문을 연다.
사고 현장 최전방에서 가장 먼저 대응하는 First reponder (최초 대응자)인 범인 잡는 경찰과 화재 잡는 소방의 공동 대응을 그린 드라마 '소방서 옆 경찰서'.
이번 곡 OST Part.1 'Fire'의 가창으로는 전 세계적으로 수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몬스타엑스의 '기현'이 노래 하였다.
가수 제시,예성(슈퍼주니어),윤지성(워너원) 등 수많은 가수들과 작업해온 작곡가 'CUZD' 와 '도나(DONNA)'의 합작품으로 만들어진 이번 곡 'Fire'는
강렬하고 거친 베이스톤과 박진감 넘치는 비트의 얼터너티브 락을 기반으로 한 EDM 사운드 장르를 선보였다.
거기에 시원하게 뻗어나가는 몬스타엑스 기현의 유니크한 보컬은 노래의 완성도를 한층 더 높여 놓았다.
소방관과 경찰관이 활약하는 멋진 장면들 속에서의 전율을 노래와 함께 느껴보길 바란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