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리슨: 우리가 사랑한 목소리' A+B [Shining You]
너와 함께하는 여행은 언제나 설렘을 주고 나의 삶에 여유로움을 느끼게 해..
국내 최고 남성 보컬리스트들이 참여한 SBS 음악 예능 '더 리슨: 우리가 사랑한 목소리'의 여성 보컬 곡들이 순차적으로 공개 중이다. 객원 보컬로 참여하는 아티스트들의 신곡 역시 방송 곳곳에 삽입돼 시청자들에게 선보일 예정.
네 번째 객원 보컬인 신인 여성듀오 A+B(에이플러스비)의 신곡 'Shining You'는 사랑하는 연인과 떠난 여행 속 편안하고 나른한 여유를 가사와 멜로디에 녹여냈으며, A+B의 멤버 에이블(Able)과 by me(바이미)가 각각의 트렌디하고 매력적인 보컬색으로 해석해 곡의 메시지를 더욱 따스하게 표현해냈다.
'Shining You'는 떠오르는 신예 작곡팀인 큰곰자리의 곡으로 따듯한 E.P와 기타, 리드미컬한 드럼 사운드가 만나 여행의 설렘을 잘 보여줄 수 있는 미디엄 템포 장르로 탄생됐다. 특히 '더 리슨: 우리가 사랑한 목소리'의 아름다운 풍경들과 완벽한 조화를 이루어 몰입감을 한층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더 리슨: 우리가 사랑한 목소리'는 허각, 신용재(2F), 김원주(2F), 임한별, 손동운(하이라이트), 주호, 김희재까지 일곱 명의 남성 보컬리스트들이 서울에서 시작해 광주 곳곳에서 버스킹을 펼치는 음악 예능으로, 단체 신곡에 이어 멤버들의 개별 신곡 또한 순차적으로 발매 중이다. SBS 음악 예능 '더 리슨: 우리가 사랑한 목소리'는 11월 5일부터 매주 토요일 밤 12시 25분 방송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