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이상순 – 다시 여기 바닷가 (Acoustic Band ver.)
중독적인 멜로디와 청량한 느낌의 가사가 특징인 '다시 여기 바닷가'.
이상순의 담담한 목소리와 부드러우면서도 경쾌한 어쿠스틱 기타 연주가 이 곡의 포인트.
2. 이상순 – 너와 너의
듣고 있으면 마음이 편안해지는 이상순의 첫 솔로 앨범 타이틀곡 '너와 너의'.
카바키뇨 악기 소리가 매력적인 기존의 원곡에 풍부한 사운드를 더해 색다른 듣는 재미를 선사한다.
3. 노브레인 – 넌 내게 반했어(Live Ver.)
펑크 록 음악의 대표 주자 '노브레인'의 중독성 강한 히트곡 '넌 내게 반했어'.
관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떼창 구간을 더해 현장감을 느낄 수 있으며, 노브레인 특유의 강렬한 록 스피릿과 넘치는 에너지를 만나볼 수 있다.
4. 라포엠(LA POEM) – 이별택시
윤종신 작사, 김승진 작곡의 ‘이별택시’를 크로스오버 그룹 '라포엠'만이 할 수 있는 섬세한 화음과 환상적인 가창력을 통해 어디서도 보지 못한 새로운 버전으로 재해석했다.
5. 손승연 – 넌 감동이었어
윤종신이 노랫말을 쓰고 윤종신과 이근호가 함께 멜로디를 만들었다. 2002년 발매 이후 오랜 시간 사랑받은 성시경의 '넌 감동이었어'가 손승연의 단단한 보컬을 만나 '손승연 표 발라드'로 재탄생했다. 원곡의 부드러움을 유지하면서 손승연의 파워풀한 보컬이 돋보이게 편곡했다.
6. 엔플라잉(N.Flying) – 아름다운 강산
원곡의 웅장함에 트렌디함을 더한 편곡으로 엔플라잉의 색깔이 가득 담긴 버전의 ‘아름다운 강산’으로 재탄생했다.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멤버들의 악기 사운드, 그리고 곡 후반부 고조되는 이승협과 유회승의 하모니가 이 곡의 하이라이트.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