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 OST Part 4]
1. ENHYPEN - ZERO MOMENT (Sung by 희승, 제이, 제이크) (Prod. tearliner)
Composed by liner / Lyrics by liner
글로벌 K-POP 아이돌 ENHYPEN 멤버 희승, 제이, 제이크가 지니 TV 오리지널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 OST 네 번째 주자로 나섰다.
‘ZERO MOMENT’는 강렬한 기타 리프와 묵직한 드럼, 드라이브 베이스 사운드 위에 ENHYPEN 희승, 제이, 제이크의 독보적이고 강렬한 보이스가 어우러지는 곡이다.
커피프린스 1호점, 치즈 인 더트랩 OST 음악감독으로 참여하였던 티어라이너가 직접 작사, 작곡, 프로듀싱했고, 희승, 제이, 제이크과 함께 곡의 완성도를 한층 더 높이며, 리스너들의 해방감을 한껏 자극할 것이다.
본격 힐링 드라마라는 호평과 함께 화제 중인 지니 TV 오리지널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는 ‘김설현’, ‘임시완’의 잔잔하지만 탁월한 캐릭터 표현과 흡인력 있는 연기와 더불어, 앞으로 극 중 ‘안곡 마을’에서 일어날 전개에 대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엔하이픈의 희승, 제이, 제이크의 매력적이고 다채로운 보컬과 어울릴 것 같지 않은 거칠고 강한 인디 록 사운드가 기묘하게 조화를 이루며 어울린다. 드라이브를 건 베이스 위로 흐르는 전염성 강한 후렴구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드라마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의 주인공들이 옥상에서 파티를 하다 노래를 틀고 흥에 겨워 함께 신나게 춤을 추며 웃고 밤하늘을 올려다보는 씬에서 이 곡이 감초 역할을 한다.
- tearliner's Comment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