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틋한 발라드곡 「서로 잘 아는 남」, 「버스 지하철 택시」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가수 「시하」가 이번에는 크리스마스 이별 발라드곡으로 돌아왔다.
「크리스마스 선물처럼」은 크리스마스 선물처럼 사랑하는 사람이 돌아와 주길 바라는 간절한 마음을 담은 곡으로, 늦은 밤 바쁘고 힘든 하루를 보내고 집에 돌아온 주인공이 우연히 창밖을 바라보다 펼쳐지는 감정의 대서사시와 같은 노래이다.
퍼지는 캐럴들이 귀에 들리자 그제야 12월이 실감 나고 창밖의 흰 눈 속 연인들을 보자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는 걸 알게 된다.
헤어진 연인이 크리스마스 선물처럼 연락해 주길 바라는 마음을 담은 후렴구는 담담하고 먹먹한 감정을 애틋하고 애절하게 표현했다.
이 겨울 누군가를 그리워한다면, 크리스마스 선물처럼 연락해 주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이 곡을 감상하면 좋을 것 같다.
이예준, 김세정, 정준일, 제시카 등 국내 정상급 아티스트를 프로듀싱하며 많은 히트곡을 제작해온 글로벌 음악플랫폼 「뮤니콘 (Municon)」이 실력파 보컬리스트 시하와 EXO 수호의 「자화상」, 백예슬의 「혼자 사랑하고 미워해」등을 작사 작곡한 헤드라인뮤직과 손잡고 크리스마스 시즌에 영원히 남을 명품 발라드 신곡을 선보이게 되었다.
【Credits】
Lyrics by B-rock, J-lin, 시하
Composed by B-rock, J-lin
Arranged by B-rock, J-lin, A-Tti
Drum 김형호
Bass 김왕준
Piano A-Tti
Guitar 박서현
String A-Tti
Executive Producer: Municon 임화빈
Directed by B-rock
Recorded by 김민희@821 sound
Mixed by 박병권
Mastered by 권남우 (821soun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