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2TV 월화드라마 ‘커튼콜’ OST Part.9
한승윤 – 사랑이 피어나
강하늘, 하지원, 고두심 주연의 KBS 2TV 월화드라마 ‘커튼콜’의 OST Part.9이 공개되었다.
‘커튼콜’은 시한부 할머니 자금순(고두심 분)의 소원을 이루어주기 위한 전대미문의 특명을 받은 유재헌(강하늘 분)의 지상 최대 사기극에 얽힌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커튼콜’의 아홉 번째 OST ‘사랑이 피어나’의 가창자는 만능 엔터테이너 한승윤이다. 한승윤은 싱어게인 시즌 1에서 17호 가수로 출연하여 화제를 불러 모았으며, 지난 2월 솔로 미니 앨범 'Lovender' 활동을 통해 다양한 장르를 소화하는 것은 물론 앨범 전체 프로듀싱에 참여하며 싱어송라이터의 면모를 보여주었다. 또한, 최근 뮤지컬 ‘사랑의 불시착’에서 구승준 역을 맡아 비주얼은 물론 뛰어난 가창력과 연기력을 선보이며 뮤지컬 배우로서 성공적인 데뷔라는 호평을 받았다.
‘사랑이 피어나’는 상대방을 향한 사랑이 피어나기 시작했을 때를 타악기와 통기타의 미니멀한 편곡으로 로맨틱하게 표현한 어쿠스틱 장르의 곡이다. 편안하면서도 감미로운 멜로디에 부드럽고 따뜻한 한승윤의 보이스가 더해져 설렘이 물씬 느껴지는 달콤한 러브송이 탄생하였다.
또한, 아이돌 그룹 온리원오브(OnlyOneOf)의 ‘나인(Nine)’과 작곡가 ‘Nap!er’가 작곡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시한부 할머니의 마지막 소원을 둘러싼 다양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 ‘커튼콜’은 매주 월, 화 저녁 9시 50분에 KBS 2TV에서 방송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