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일일드라마[태풍의 신부]OST이서방 프로젝트와 유리상자 ‘이세준’이 선사하는
멜랑콜리한 보사노바 송 ‘그댈 사랑할게요’ 발매!!
시청률 보증수표인 KBS 일일드라마의 명성을 잇고 있는 드라마[태풍의 신부]는 이미 [꽃길만 걸어요], [빨강 구두]로 연출력을 인정받은 박기현감독이 연출하고, 탁월한 필력의 베테랑 작가 송정림이 극본을 쓴 멜로 드라마. 가족의 복수를 위해 원수의 며느리가 된 여자의 기구한 이야기를 그려내고, 사랑과 배신, 욕망과 복수의 탄탄한 스토리에 박하나, 손창민, 강지섭, 박윤재, 오승아 등 명품 배우들의 열연이 극의 몰입도를 한층 높여준다.
이번 타이틀곡 ‘그댈 사랑할게요’는 미처 다가서지 못한 사랑에게 보내는 세레나데이자 러브레터와도 같은 곡. 연인에 대한 사랑을 애잔한 선율과 중독성 강한 보사노바 리듬으로 표현했다.
“나의 불안한 맘을 아나요? 내 곁에 있어 줘. 그댈 향한 내 마음 더 이상 감출 수 없죠. 용기 내어 이젠 고백할게요.그댈 사랑해요.”는 가사는 결국 사랑을 갈망하고 열망하는 주인공의 섬세한 심리를 절묘하게 그려낸다.
이 곡은 실펵파 뮤지션과 작가, 피디가 의기투합한 프로듀싱팀 이서방 프로젝트의 강우, 이상, 이헌석이 작사 작곡 편곡에 연주와 디렉팅까지 한 곡으로 특별히 한국의 국대급 포크 듀오 유리상자의 멤버 이세준이 의기투합해 섬세하면서도 호소력 짙은 보컬을 들려준다. 이세준은 지금까지 한 번도 부른 적이 없는 스타일의 이 곡에서도 탁월한 가창력과 음악성으로 순식간에 보컬 녹음을 완료해 지켜보는 스텝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