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조환지가 데뷔 후 처음으로 발매하는 첫 디지털 싱글 [눈은 내리고]
조환지가 데뷔 5년 만에 첫 디지털 싱글 앨범을 선보였다. [눈은 내리고]는 <아몬드>, <더데빌>, <루드윅: 베토벤 더 피아노>, <블루레인>, <미드나잇: 액터뮤지션>, <세자전>, <은밀하게 위대하게 -THE LAST>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뮤지컬계의 라이징 스타로 자리매김한 조환지의 새로운 모습을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앨범이다.
특히 [눈은 내리고]는 그가 지난 2022년 7월 11일 공군 군악대에 입대하기 전 팬들을 위해 준비한 앨범이라 그 의미가 남다르다. 조환지는 눈 내리는 날의 감성과 분위기를 팬들과 공유하고 싶어 노랫말에 담았다.
하늘에서 떨어지는 '눈'을 단지 차갑고 가벼워진 '비'로만 표현하지 않고, 슬펐던 마음의 눈물들이 '사랑'을 할 때 모든 걸 뛰어넘고 새하얀 '눈'처럼 맑아진다는 의미를 담아 마치 한 편의 시를 연상케 한다. '사랑' 안에는 두려움이 없고, 완전한 사랑은 두려움을 극복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여기에 조환지의 감미로운 보이스와 배우로서의 감성이 오롯이 담기며 감성 가득한 윈터송이 탄생했다.
[눈은 내리고]는 잠 못 이루는 겨울밤을 배우 조환지의 부드럽고 따스한 목소리로 달래주는 힐링송이자, 그를 기다리는 팬들에게 잊을 수 없는 선물로 남을 것으로 보인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