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텔링 뮤지션 팻두가 신곡 ‘날씨의 날개’를 발매한다.
평소 때 즐겨 듣던 J-POP을 팻두 스타일로 해석한 날씨 시리즈의 4번째 앨범이다.
스트리머 해봄과 함께 한 ‘꽃의 날개', 스트리머 로아와 함께 한 ‘종이의 날개’, 스트리머 꽃핀과 함께 한 ‘희망의 날개’, 그리고 이번 앨범은 BJ 유연과 함께한 ‘날씨의 날개’를 발매한다.
요즘 일본에서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는 요아소비의 음악을 하루종일 듣다가 ‘나도 이렇게 막연하게 행복해지는 음악을 만들어 보고 싶다’라는 생각에 프로듀서 에이비츠와 함께 ‘날씨의 날개’를 제작했고, 팻두의 덕스러움을 더해 동화 같은 곡을 완성시켰다.
커버 아트웍은 타투이스트이자 일러스트레이터로 활동 중인 ‘YEO여민정’이 참여했고, 뮤비에는 일러스트레이터 신지혜가 작화를 맡았으며 다양한 스트리머들의 뮤비를 담당했던 콩배가 편집을 담당했다. 그리고 음악의 메인을 맡고 있는 피아노는 유튜버 겸 피아니스트 음악공방 소디가 참여해 곡에 아름다움을 더했고, 코러스로는 항상 좋은 음악으로 팬들에게 보답하는 코모니크의 함지민이 참여했다.
팻두는 ‘항상 음악에 저만의 철학을 담는다.
어떤 장르를 하던 그 철학을 찾으면서 들어주시면 더 재밌는 음악이 될 듯'이라고 전했다.
날개 시리즈 4번 째, 날씨의 날개는 2023년 1월 2일 모든 음원 사이트에 발매한다.
뮤직비디오는 only 팻두의 유튜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