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루리의 '키시다 시게루'가 극찬한 교토 출신의 여성 싱어송라이터, Kaho Nakamura!
따듯한 기타리프와 속삭이는 듯한 음색
2개월 연속으로 출시하는 싱글 [Q]
Kaho Nakamura (카호 나카무라)는 교토 출신의 1992년생 여성 뮤지션으로 20살부터 본격적인 음악 활동을 시작했다. 솔로, 듀오, 밴드 등 다양한 형태로 그녀가 지닌 음악성을 확장시키며, 볼 때마다 새로운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2015년에는 쿠루리가 주최하는 "교토 음악 박람회 presents.MIYAKO MUSIK"에 출연해 극찬을 받기도 했으며, 2016년 FUJI ROCK FESTIVAL에 출연, 2017년에는 tofubeats의 [FANTASY CLUB], group_inou imai의 [PSEP], PETROLZ [WHERE, WHO, WHAT IS PETROLZ?? -EP]에 참여했다. 2018년에는 자신의 레이블 "AINOU"를 스페이스 샤워 뮤직 내에 설립하며, 같은 타이틀의 앨범은 11월에 출시했다. 2019년에는 ASIAN KUNG-FU GENERATION의 프론트맨 마사후미 고토가 설립한 신인 음악상의 'APPLE VINEGAR Music Award'에서 대상을 수상하였고, TV 음악프로그램에도 출연하기도 했다. 하나도 같은 연주는 없는, 볼 때마다 새로운 발견을 하게되는 그녀는 앞으로 국내외를 불분하고 활약할 것이다.
본 작, [Q]는 Kaho Nakamura (카호 나카무라)의 싱글로 7월 싱글 [LINDY]를 발표한지 한달만에 출시하는 싱글이다. 따듯한 기타리프를 시작으로 그녀의 속삭이는듯한 음색과 연주가 인상깊은 곡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