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하는 놀이터 ‘노놀’ 프로젝트 앨범
노놀 VOL 06. 성해빈 ‘ 새벽 인사 ’
노래하는 놀이터 노놀의 릴레이 뮤직 프로젝트 앨범의 여섯 번째 뮤지션은 바로 ‘ 성해빈 ’
성해빈은 귀에 쏙쏙 들어오는 진솔한 가사와 포크 음악이 가지고 있는 감성적이고 리얼한 느낌을 중심으로 세상을 밝히는 노래를 만드는 바른 매력을 지닌 싱어송라이터이다. 정적인 멜로디로 차분하게 울림을 던지는 목소리는 잔잔하고도 깊숙한 바다를 떠올리게 한다. 그래서인지 듣고만 있어도 편안해지는 기분이 음악으로 큰 선물을 받은 것과 같은 기분을 들게 한다. 현재까지 2장의 정규 앨범과 1장의 EP 앨범을 포함한 총 8장의 앨범을 발표하였고, 솔로 활동과 더불어 3~5인조 구성의 밴드로도 활동하며 음악으로 세상을 밝히고 싶다는 목표를 향해 열심히 달리고 있다.
성해빈이 노놀을 위해 준비한 곡은 ‘ 새벽 인사 ’. 가을 날씨를 떠오르게 해주는 이 곡은 새벽이면 어김없이 떠오르는 닿을 수 없는 지난 인연을 그리는 곡이다. 나지막하게 이야기하듯 노래하는 목소리와 잔잔하게 흘러가는 소규모 악기 편성으로 가을의 무드를 완성해냈다. 새벽 감성을 가득 담아낸 ‘ 새벽 인사 ’는 잔잔하고 따듯하게 마음을 채우고 싶은 사람들에게 반가운 음악이 될 것 같다. 성해빈의 노래로 새로운 한 해를 시작하면 2023년엔 정말 좋은 일만 가득해지지 않을까?
‘노놀’ 은 ‘노래하는 놀이터’ 라는 뜻으로 대한민국의 꿈꾸는 뮤지션들을 위해 만든 온오프라인 경계가 없는 릴레이 뮤직 플랫폼이다. 매주 수요일 오후 5시, 유튜브 채널 노놀을 통해 세상에 숨어있는 뮤지션들의 공연을 소개하고 홍보하고 참여한 뮤지션들과 프로젝트 앨범을 발매한다. ‘ 성해빈 ’의 ‘ 새벽 인사 ’ 는 유튜브 채널 노놀을 통해 최초로 라이브 무대를 공개하였고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Robot Sound]
Creative Director 정원희
Management Director 김도연
A&R 정원보, 이은희
Album Design AFRO.D, 강버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