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2’ 세 번째 OST ‘Zeenan-Born this way’ 발매!
시즌 2 재개와 동시에 기록적인 시청률과 뜨거운 화제 속 쾌조의 스타트를 끊은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2’ OST Part.3 ‘Born this way’는 ‘Zeenan’이 가창에 참여하였다.
“정의가 실종된 사회, 전화 한 통이면 오케이”
베일에 가려진 택시회사 ‘무지개 운수’와 택시 기사 ‘김도기(이제훈 분)’가 억울한 피해자를 대신해 복수를 완성하는 사적 복수 대행극, ‘모범택시’는 ‘무지개 다크히어로즈’의 재결합에 이어 새롭게 합류한 막내 기사 ‘온하준(신재하 분)’의 등장으로 한층 더 강력해진 팀워크를 선보이며 매 회 펼쳐지는 사건을 흥미진진하게 풀어나가고 있다.
‘모범택시2’ OST Part.3 ‘Born this way’는 일렉기타의 서정적인 아르페지오로 시작되는 인트로와 벌스를 지나 강렬한 록 사운드로 이어지는 후렴의 연결이 매력적인 곡이다. 빠른 템포로 진행되는 노래는 아니지만, 디스토션 기타가 들려주는 헤비함과 보컬의 강렬함이 에너지를 더해 곡이 전달하는 무게감이 모자라게 들리지 않는다. 극 중 주인공들의 존재 이유와 운명에 대한 스스로의 고찰이 엿보이는 가사는 ‘나를 던져 너를 구해내는 것이 내 자신을 구하는 길이다’라는 드라마 ‘모범택시’의 주제를 관통하는 메시지를 전달하며, 긴장감과 좌절감 등 복합적인 내적 감정을 잘 나타내 주고 있다. ‘Onetop’과 ‘Zeenan’ 콜라보 팀의 완성도 높은 프로듀싱이 빛을 발하며, 특히 ‘Zeenan’이 직접 가창자로 나서 특유의 Rock 보컬을 유감없이 발휘하였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