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 2’ OST Part.6 ‘강승윤-Face to face’ 발매!
SBS 드라마 ‘모범택시 2’의 여섯 번째 OST ‘Face to face’는 그룹 ‘WINNER’의 멤버 ‘강승윤’이 가창에 참여하여 감성적이면서도 파워풀한 음색으로 ‘강승윤’만의 에너지를 한껏 담아냈다.
“정의가 실종된 사회, 전화 한 통이면 오케이”
베일에 가려진 택시회사 ‘무지개 운수’와 택시 기사 ‘김도기(이제훈 분)’가 억울한 피해자를 대신해 복수를 완성하는 사적 복수 대행극, ‘모범택시’는 시즌 2에 새롭게 합류한 막내 기사 ‘온하준(신재하 분)’의 두 얼굴이 드러나며 긴장감을 한층 고조시켰다. 박진감 넘치는 전개와 통쾌한 사이다 액션을 넘어 우리 사회에 묵직한 메시지를 던지며 다시 한번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모범택시’의 여섯 번째 OST ‘Face to face’는 강력한 록 장르의 곡으로 극 중 몰입도를 고조시키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Face to face’는 극중 악인들을 단죄하는 주인공 ‘김도기’시점의 가사가 특히 인상적인 곡이다. ‘이제 나와 마주할 시간이다, 네가 뿌린 죄의 대가를 돌려받게 해주겠다’라는 내용은 ‘모범택시’의 주제를 정확히 관통하고 있다. 묵직한 드럼과 낮은 저음의 기타 리프로 시작하는 인트로를 지나, 마치 7,80년대 영국 록 보컬리스트들을 재현한 듯한 ‘강승윤’만의 카리스마 넘치는 벌스는 한층 더 완성도 높은 록 장르의 곡을 탄생시켰다. 특히 후렴구의 강력하면서도 거친 느낌의 보컬은 이 곡의 강력한 클라이막스를 장식하였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