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마크 두 번째 솔로곡은 강렬하다!
신곡 ‘Golden Hour’ 임팩트 넘치는 힙합곡!
NCT 마크가 신곡 ‘Golden Hour’로 강렬한 음악을 들려준다.
신곡 ‘Golden Hour’는 임팩트 있게 울려 퍼지는 기타와 드럼 사운드, 마크의 화려한 래핑이 어우러진 힙합 장르의 곡으로, 가사에는 과거 마크가 예능 프로그램에서 만든 달걀 프라이로 셰프 고든 램지의 악평을 받았던 유쾌한 에피소드를 재치 있게 풀어내 눈길을 끈다.
더불어 이번 신곡 역시 마크가 직접 작곡 및 작사에 참여해 강렬하면서도 유머러스한 매력을 담아, 앞서 센치한 감성을 들려준 첫 솔로곡 ‘Child’와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할 전망이다.
한편, SM ‘STATION : NCT LAB’은 멤버들의 솔로곡과 자작곡, 유닛곡 등 NCT의 다채로운 음악 활동을 만날 수 있는 아카이빙 프로젝트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 SM STATION만의 특별함! 음악 플레이어에서 자켓 외 스페셜 커버 이미지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01 Golden Hour
Lyrics by 마크 (MARK) / jane / ron
Composed by dress / 마크 (MARK) / Sion
Arranged by dress
마크 (Mark)의 두 번째 솔로곡 STATION : NCT LAB ‘Golden Hour’는 임팩트 있게 울려 퍼지는 기타, 드럼 사운드와 함께 마크의 화려한 랩 스킬이 돋보이는 힙합 장르 곡이다. 직접 작곡과 작사에 모두 참여한 이번 곡은 과거 팬들 사이에서 이슈가 되기도 했던 마크의 계란 후라이와 요리사 고든 램지 사이의 유머러스한 에피소드에서 시작된 곡으로, 듣는 사람들에게 마크의 한층 성장한 음악적 모습뿐만 아니라 가사의 비하인드까지 찾아보게 하는 새로운 재미를 선사한다.
02 Golden Hour (Inst.)
Composed by dress
Arranged by dress
‘Golden Hour’의 Instrumental 버전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