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setter(러브세터)'의 미니앨범 [Love or Rove]
'Lovesetter(러브세터)', [Love or Rove] 시리즈의 시발점
미니앨범 [LOVE or ROVE]는 '사랑'을 뜻하는 'Love'와 '방황'을 의미하는 'Rove'가 한 글자 차이인 것처럼 사랑과 방황도 한 끗 차이라는 생각을 담았다.
복잡한 이별 후에 남아있는 공허함과 아련함을 느끼며, 새벽에 불이 꺼진 방 한가운데에서 하염없이 천장을 바라보는 자신을
2. dreamy purplish shade에서.
타이틀곡 '\here Us at feat. \here Am I'에서는 전 애인이 어떻게 변했든 상관없으니까 다시 돌아와 줬으면 좋겠다는 마음을 담았다.
'그'는 '너'와 '우리'는 어디에 있는지에 대해서 계속 질문을 던지며, '그녀'에게 돌아오기를 원하면서도 변한 모습에 겁을 먹은 모순을 보인다.
그 후 매몰찬 '그녀'를 보며, '굳이 내가 잡아야 할 사람인가?' 에 대한 생각을 'HAVETO...? The Candy From Hell Remix'에 담았다.
'\here Am I' 의 피처링으로 시작하여, 'FRAVIXX', 'The Candy From Hell' 의 작/편곡과 'GAMEBOY 88', 'David Koo' 의 엔지니어링으로 퀄리티를 담았다.
[Track List]
1. [TITLE] \here Us at feat. \here Am I
Composed by KINGBNJMN
Arranged by GAMEBOY 88, \here Am I
Lyrics by Lovesetter, \here Am I
2. dreamy purplish shade
Composed by FRAVIXX
Arranged by David Koo
Lyrics by Lovesetter
3. HAVE TO...? The Candy From Hell Remix
Composed by 프란티카(Frantica)
Arranged by Lovesetter, 프란티카(Frantica)
Lyrics by Lovesetter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