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외에서 실력을 인정받은 아카펠라 그룹 나린이 신곡 'APRIL FOOL'을 발매했다.
나린은 그동안 K-POP 아티스트의 곡은 물론 OST 등 장르를 가리지 않고 다양한 커버 영상을 공개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특히 해외 팬들의 많은 응원을 받으며 해외의 여러 페스티벌 등에도 초청받고 있다.
이번 신곡 'APRIL FOOL'은 만우절에 관한 기억을 토대로 장난을 통해 마침내 진심을 깨닫게 되는 사람의 이야기를 담은 곡으로, 멤버 김서영, 방학현이 작사, 작곡을 했다.
'해삼', '멍게' 등 익살스러운 가사와 함께 나린만의 톡톡 튀는 표현과 감성을 담아 MZ세대들의 마음을 대변하듯이 재미있는 가사와 독특한 멜로디들이 눈길을 끈다.
특히나 멤버 전원의 아카펠라 하모니가 어우러져 살랑살랑 불어오는 봄 날씨처럼 우리의 가슴에 사르르 스며들며 봄날의 색다른 '고백송'으로 기대된다.
[곡소개]
만우절에 관한 기억은 누구나 하나쯤 갖고 있을 것이다.
학창 시절 선생님과 친구들을 속이는 장난, 그 많고 많은 만우절의 풍경 가운데 장난을 통해 마침내 진심을 깨닫게 되는 사람의 이야기가 여기 있다.
자신의 마음도 모른 채 그저 장난치기에 바빴던 진짜 APRIL FOOL.
그 장난의 결말은 익숙한 만우절 엔딩일까, 거짓말 같은 연애의 시작일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