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직 대형로펌 변호사로 활동 중인 법조인 싱어송라이터 정준우 변호사가 싱글 앨범 '나이들어간다'를 발매한다.
이번 앨범에는 정준우가 변호사가 되기 전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에서 활동했던 인연으로 아이돌 작곡가 최재열과 그룹 'Eight(8Eight)'의 멤버 백찬이 참여하여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나이들어간다'는 동명의 두 곡으로 구성되어 있다. 1번 트랙 "나이들어간다1(지나간다)"는 가을 밤에 듣고 싶은 서정적인 발라드곡으로, 지나온 시간들을 돌아 보면서 나이 들어가는 하루하루를 담담하고 쓸쓸하게 되돌아 본 가사가 인상적이다.
2번 트랙 "나이들어간다2(그냥살래)"는 미디움 템포곡으로, 편안한 보컬과 멜로디에 그루비한 리듬과 피아노 연주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곡이다. "나이들어간다1(지나간다)"가 과거를 되돌아보는 곡이었다면, "나이들어간다2(그냥살래)"는 나이는 들어 가지만 앞으로 계속 꿈을 꾸면서 행복하게 살겠다는 내용을 담고 있어 미래를 바라보는 곡이다.
정준우는 두 곡의 멜로디, 가사, 화성 및 구성을 의도적으로 서로 연결되도록 구성하여 세트곡으로 만들었다고 한다.
대한민국 대중음악계에 새로운 시도가 되고 있는 법조인 싱어송라이터 정준우의 새로운 행보를 기대해 본다.
**********
Album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