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금,토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 3' OST PART.2 '거미 - 나를 보며 살아갈 수 있도록' 발매.
배우 한석규, 안효섭, 이성경 주연의 SBS 금, 토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 3'의 두 번째 OST 음원 '나를 보며 살아갈 수 있도록'이 발매되었다.
그 두 번째 가창자로 대한민국의 독보적인 여자 보컬리스트 '거미'가 가창하였다.
의료낙후 지역인 지방의 돌담병원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의료진들의 이야기를 담고있는 드라마로
시즌 3 첫 방송 부터 화재를 불러 일으키며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낭만닥터 김사부 3'.
이번 곡 '나를 보며 살아갈 수 있도록'은 말하듯이 세련된 거미의 보컬과 일렉기타 사운드 그리고 리듬이 어우러진 알엔비 팝발라드 스타일의 곡으로,
'I Will Stay With You' 로 반복되는 훅 (HOOK) 은 한번 들으면 귀에 감길 정도로 듣는이들의 귀를 멤돌게 만드는 대목이다.
또한 이 시대를 살아가는 누군가를 위로하는 마음을 몽환적으로 풀어낸 가사가 인상적인 곡 이다.
'나를 보며 살아갈 수 있도록'은 드라마 '재벌집 막내 아들', '별에서 온 그대', '뿌리깊은 나무'등 수많은 히트 드라마의 음악을 탄생시킨
전창엽 음악감독과 다양한 장르의 작품 활동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작곡가 알고보니혼수상태 (김경범), 그리고 이진실이 의기투합 하였다.
현재 진행형인 레전드 가수 '거미' 의 따뜻한 위로와 함께 드라마의 매력에 푹 빠져보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