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고(天高)의 계절, 하늘높이 울리는 천상의 소리"
플루티스트 '박태환'의 10번째 디지털 싱글앨범 발매!
[10th Digital Single Album 플루티스트 '박태환' "바람이 분다 Part.2"]
발매일 : 2016.10.14.
배급사 : 뮤직킹
문 의 : 사)티앤비엔터테인먼트
한국을 넘어 유라시아 최고의 공연기획자 겸 플루티스트 박태환의 열 번째 디지털 싱글앨범 "바람이 분다..Part.2"가 오는 10월 14일 사)티앤비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발매된다. 7월에 발매된 "바람이 분다 Part.1"에 이어 가을 감성을 듬뿍 담은 "바람이 분다 Part.2"는 쌀쌀한 가을날씨를 녹여줄 따뜻하고 차분한 음악들로 구성되어 모두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번 앨범 수록곡에는 마음을 울리는 찬송가 '온맘다해'와 '하나님의 은혜' 를 부드러운 플루트 소리로 깊은 울림을 담았고 플루트, 오보에, 하프의 조화로 원곡 Handel(헨델)의 오페라 'Tolomeo(Ptolemy)'중 Alessandro의 아리아 "Non lo diro col labbro"로 제인 오스틴의 영화 'Emma'에서 불려지면서 지금까지도 대중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곡인 'Silent Worship' 이 수록되어있다. 세곡 다 화려하진 않지만 차분한 음색으로 아름다운 선율미를 들려주며 가을에 어울리는 곡들로 구성되어있다. 가을 밤, 편안하게 들을 수 있는 곡들로 구성된 "바람이 분다 Part.2"는 가을 감성에 걸맞게 사랑하는 연인뿐만 아니라 가족, 친구, 모든 사랑하는 사람들과 같이 듣기 좋은 하모니를 선사할 것이다.
플루티스트 박태환은 현재 사)티앤비엔터테인먼트 설립자이자 이사장 및 주)티앤비 뮤직 대표이사를 겸하며 2012년 칠레 산티아고 국제콩쿠르 심사위원으로 위촉을 시작으로 음악협회, 음악교육신문사, 러시아옴스크 국제 콩쿠르, 티앤비 국제아티스트 콩쿠르 등 국내외 심사위원으로 활발히 활동을 하고 있으며 동시에 세계적인 플루트 메이커 Miyazawa 아티스트 위촉과 러시아옴스크 국제뮤직페스티벌 음악감독과 솔리스트 등 전 세계를 무대로 활발히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또한 체코브르노콘서바토리(야나체크 국립음대) 교수로 후학양성에도 힘을 쏟고 있다.
PROGRAM
타이틀 : 하나님의 은혜
1. 하나님의 은혜
작곡:신상우,작사:조은아
2. 온맘다해
Babble Mason
3. Silent Worship
G.F.Hand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