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ur Seasons For Healing'
플루티스트 '박태환'의 9번째 디지털 싱글앨범 발매!
9th Digital Single Album 플루티스트 '박태환' [위드 사계 작곡가]
전 세계를 무대로 활동하는 실력파 플루티스트 '박태환'의 디지털 싱글앨범이 오는 9월 14일 사)티앤비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번 앨범은 국내 유명 작곡가들과 함께 작업한 음반이기에 발매 전부터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플루티스트 '박태환' [위드 사계 작곡가]라는 컨셉으로 사계절을 네명의 작곡가가 한 계절씩 맡아 구성하였다.
여주대학교 교수로 재직중인 작곡가 성용원의 봄 "미로"와, 명지대학교 교수로 재직중인 작곡가 김시형의 여름 "부드러운 바람 부는 날". 브르노 콘서바토리 교수로 재직중인 여성 작곡가 차은선의 가을 "희망이", 주목받는 신예 작곡가 신이나의 겨울 "申(신)아리랑"으로 구성된 이 앨범은 한국의 현대 음악은 어렵고 난해하다는 편견을 없애주는 아름답고 듣기 편안한 주옥같은 곡들로 이루어졌다.
이 중, 타이틀곡으로 선정된 신이나의 "신(申)아리랑"은 우리가 알던 민요 아리랑의 기본멜로디를 지키며 조금 더 색채감 있는 현대적인 화성으로 구성되어 전 세계인 누가 들어도 어색하지 않은 동양적인 음악으로 그 매력을 충분히 발산하는 곡 이다.
플루티스트 '박태환'은 현재 사)티앤비엔터테인먼트 설립자이자 이사장 및 주)티앤비 뮤직 대표이사를 겸하며 2012년 칠레 산티아고 국제콩쿠르 심사위원으로 위촉을 시작으로 음악협회, 음악교육신문사, 러시아옴스크 국제 콩쿠르, 티앤비 국제아티스트 콩쿠르 등 국내외 심사위원으로 활발히 활동을 하고 있으며 동시에 세계적인 플루트 메이커 Miyazawa 아티스트 위촉과 러시아옴스크 국제뮤직페스티벌 음악감독과 솔리스트 등 전 세계를 무대로 활발히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또한 체코브르노콘서바토리(야나체크 국립음대) 교수로 후학양성에도 힘을 쏟고 있다.
PROGRAM
타이틀 : 라스트 카니발(Last Carnival)
1. 미로 : 성용원
2. 부드러운 바람 부는 날 : 김시형.
3. 희망이 : 차은선
4. 신(申) 아리랑 : 신이나
발매일 : 2016.09.14.
배급사 : 뮤직킹
문 의 : 사)티앤비엔터테인먼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