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토일드라마 ‘닥터 차정숙’ OST Part.4
박민혜 – 이 밤이 지나면
유쾌, 상쾌, 통쾌, 원한 전개로 시청자들의 전폭 지지를 받으며 매회 자체 최고 시청률 기록을 경신하는 드라마 ‘닥터 차정숙’의 네번째 OST ‘이 밤이 지나면’이 공개됐다.
대한민국의 레전더리 보컬 그룹 빅마마의 막내이자 뛰어난 가창력과 애절한 감성을 더한 목소리의 주인공 ‘박민혜’가 참여했다.
‘이 밤이 지나면’은 담담하지만 처연한 노랫말과 아련함이 묻어나는 서정적이고 클래식한 멜로디가 어우러져 청자의 감정을 북받쳐 오르게 만든다. 곡에 더해진 박민혜의 감성적이고 청아하면서도 깊은 감정폭의 가창력이 진한 감동을 더한다.
또한 ‘하루만 더’, ‘아무렇지 않은 척’ 등 빅마마와 최고의 케미스트리를 보여줬던 국내 최고의 프로듀싱팀 에이밍(AIMING)이 참여하였고, 전문 스트링 편곡팀 ‘AimStrings’의 오케스트라 편곡으로 탄생한 더욱 풍성한 사운드가 작품의 진한 감동과 위로 전한다.
한편, 엄정화, 김병철 주연의 '닥터 차정숙'은 가정주부에서 1년 차 레지던트가 된 차정숙의 찢어진 인생 봉합기를 그린다. 주연 배우들의 안정적인 연기력, 남다른 케미, 화제성으로 보는 이들의 열띤 공감과 응원을 끌어내며 가파른 상승 곡선을 타고 있다. 얽히고설킨 주인공들의 복잡 미묘한 관계와 '인간 차정숙'의 성장이 더욱 흥미진진하게 전개될 예정이라, 향후 드라마의 성적표 역시 기대를 모은다. 한편, ‘닥터 차정숙’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0시 30분 JTBC에서 시청할 수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