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세하고 따듯한 보컬과 청량감이 넘치는 에너지로 사랑받고 있는 가수 'KOYO(코요)'가 리메이크 앨범으로 돌아왔다.
이번 앨범은 2008년 잔잔하고 따뜻한 보컬의 '요조'와 신화의 리더 '에릭'이 발매한 [Nostalgia]를 2023년 KOYO(코요)만의 감성을 살려 리메이크한 앨범이다.
[Nostalgia]는 이효리 - 10 Minutes, 싸이 - 마지막 장면(Feat. 이성경), 빅뱅, 신화, SS501, 엄정화, 4MINUTE 등 수많은 명곡을 탄생시킨 작곡가 '김도현'과 패션 코드와 문화를 선도했던 뮤직비디오 감독 '쿨케이'가 함께 만든 문화 브랜드 [Brown Classic]의 첫 디지털 싱글이다. 뮤직비디오에는 비주얼 디렉터이지 사업가인 DT(김용표)와 우리나라 최고의 여가수 백지영도 함께 참여하여 많은 이목을 끌었다. 이후 2012년 가인이 리메이크하면서 다시 한번 주목을 받았다.
15년이 지나 최고의 작가진들과 함께 완전히 새로운 스타일로 재탄생한 KOYO(코요)의 [Nostalgia]를 들으며 그때의 추억을 회상해 보고자 한다.
01 Nostalgia
Composed by 김도현
Lyrics by 방승철
Arranged by 임기범 (high seAson), 노는어린이 (high seAson)
02 Nostalgia (Inst.)
Composed by 김도현
Arranged by 임기범 (high seAson), 노는어린이 (high seAson)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