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보컬’ 엑소 첸과 ‘레전드 가수’ 양희은이 만났다!
SM ‘STATION’ 듀엣곡 ‘나의 꽃, 너의 빛’ 공개!
‘감성 보컬’ 엑소 첸과 ‘레전드 가수’ 양희은이 SM ‘STATION’을 통해 듀엣 호흡을 맞췄다.
첸과 양희은이 컬래버레이션한 신곡 ‘나의 꽃, 너의 빛 (Bloom)’은 아름다운 피아노 연주와 오케스트라 선율 위로 드라마틱하게 펼쳐지는 두 사람의 섬세한 보컬과 감정 표현이 긴 여운을 선사하며, 가사에는 아픔을 보듬고 다시 성장하기를 바라는 내용을 담아 듣는 이들에게 진심 어린 위로를 전한다.
또한 첸은 그룹 활동부터 솔로 앨범, 드라마 OST, 컬래버레이션 등을 통해 뛰어난 가창력을 인정받은 ‘만능 보컬리스트’이며, 양희은은 깊이 있는 음색으로 수많은 히트곡을 선보이며 사랑을 받아온 ‘레전드 가수’인 만큼, 가요계 선후배의 세대를 뛰어넘는 만남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SM ‘STATION’은 다양한 장르의 음악은 물론 라이브 비디오, 인터뷰 영상 등의 콘텐츠도 선보이며 독자적인 ‘SM 라이브러리’를 구축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01 나의 꽃, 너의 빛 (Bloom)
Lyrics by 송양하 / 김재현 / 이주아
Composed & Arranged by 송양하 / 김재현 / 이주아 / 차준희
섬세한 보컬과 깊이 있는 감정 표현이 후반부로 갈수록 치닫는 아름다운 피아노와 오케스트라 선율 위에 드라마틱하게 펼쳐져 긴 여운을 선사한다. 아픔을 보듬고 다시 성장하기를 바라는 진심이 담긴 가사와 두 보컬이 건네는 담담한 위로는 세대를 아울러 깊은 울림을 줄 것이다.
너의 빛이 나의 그늘을 연다. 나의 고독이 너의 반짝임에 반응한다. 긴 밤, 기억나지 않던 나의 향기를 너의 숨결에서 맡는다. 잊었던 싹이 고개를 들고, 내내 품었던 봉오리가 마침내 피어나는 날.
02 나의 꽃, 너의 빛 (Bloom) (Inst.)
Composed & Arranged by 송양하 / 김재현 / 이주아 / 차준희
‘나의 꽃, 너의 빛 (Bloom)’의 Instrumental 버전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