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들리는 다리 위에 서있더라도, 우리의 사랑은 괜찮을 거야.
래퍼 P!nUp (핀업)의 새로운 Digital Single [흔들다리]
발매하는 앨범마다 다채로운 매력을 한껏 뿜어내는 래퍼 P!nUp (핀업)이 로칼하이레코즈를 통해 Digital Single [흔들다리]를 발매한다.
P!nUp (핀업)은 이번 Digital Single [흔들다리]에 대해 위태롭지만 그 점을 이용해 사랑을 고백하는 것처럼 재지한 느낌의 비트 위에 위태롭게 마음을 전하고 서로의 믿음을 확인하는 느낌으로 곡을 썼다고 한다.
반복적인 멜로디와 바이브로 사람 심장 박동의 꾸준한 느낌을 표현한 후, 훅에서는 절정으로 서로의 마음을 흔드는 느낌으로 누구나 쉽고 곡 상황에 한껏 몰입할 수 있는 느낌으로 곡을 만들었다고 전해왔다.
평소의 P!nUp (핀업) 스타일이 아닌 조금 더 절제되고 세련된 느낌으로 이번 앨범을 작업하고 싶었기에 뻔한 사랑 노래 느낌보다는 위태로운 느낌을 가미했다고 밝혔다.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것이 남녀 간의 사랑이라고 하듯이 그 감정은 평온하기만 할 순 없다.
P!nUp (핀업)의 Digital Single [흔들다리]에서 전하고자 하는 메세지처럼 당신도 위태로운 상황에서도 서로의 믿음을 굳건히 할 수 있는지 이번 기회에 확인해 보는 것은 어떨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