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승연 데뷔 앨범 [삐용삐용]
프로듀서 쏘머즈와 가요계가 주목하는 차세대 트로트 여신의 특별한 만남
초대형 신인이 선물하는 짝사랑 대변곡 '삐용삐용'
가요계가 주목하는 차세대 트로트 여신 강승연이 타이틀곡 '삐용삐용'과 수록곡 '얄미운 인생'이 담긴 데뷔 앨범으로 가요계에 첫발을 내딛는다.
타이틀곡 '삐용삐용'은 남녀노소 누구나 한번 들으면 외우고 따라 할 만큼 대중적인 멜로디와 듣는 순간 저절로 미소가 번지는 재미있고 재치 넘치는 가사 그리고 딱 맞는 옷을 입은 듯한 경쾌한 편곡 삼박자가 어우러진 세미트로트 장르로 짝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속마음을 재미있고 유니크하게 표현한 곡이다.
또한 이번 앨범의 프로듀서를 맡은 버블시스터즈 전 멤버 쏘머즈가 5분 만에 작곡한 '삐용삐용'은 쏘머즈와 함께 강승연이 작사에 직접 참여해 완성형 아티스트로서의 능력을 뽐냈으며 편곡에는 영탁 '니가 왜 거기서 나와'와 이이경 '칼퇴근'을 작곡한 프로듀싱팀 플레이사운드의 구희상 프로듀서가 작업해 완성도를 높였다.
수록곡 '얄미운 인생' 쳇바퀴 돌 듯 바쁘게 살아가는 우리 인생에 아쉬움을 다룬 내용의 곡임과 동시에 이왕 열심히 살아가는 각자의 인생을 즐겁고 후회 없이 살아보자는 내용을 담은 전통트로트 장르의 곡으로 세월이 흐르는 것은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아쉽고 또 서운한 일이 될 수 있지만 그런 시간의 흐름을 얄밉다는 유쾌한 표현 아래 행복하게 살아보자는 희망과 응원의 메시지를 담고 있다.
아울러 강승연은 '삐용삐용'과 '얄미운 인생'의 노래 가사가 완벽하게 전달되어 리스너들 귀에 쏙쏙 들어오도록 정확한 발음을 구사하면서도 자신이 가지고 있는 고유의 느낌을 리듬감 있게 노래에 잘 녹여냈기에 듣는 이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톡톡 튀는 상큼하고 발랄한 비주얼만큼이나 '미스트롯', '트롯전국체전'에서의 경쟁을 통해 갈고 닦아온 뛰어난 가창력과 댄스 실력까지 고루 갖춘 명품 보컬 강승연이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그녀의 데뷔를 지켜봐도 좋을 것 같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