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Deja Vu - 처음 느낌 그대로, 그러나 새롭게 명곡의 감동을 경험하다]
[프로젝트 Deja Vu]는 세월이 흘러도 빛바래지 않는 명곡을 현대적인 감성으로 해석해 과거와 현재를 관통하는 전율과 기적 같은 순간을 선물하는 리메이크 프로젝트로 세대 간의 공감을 이룩해내고자 한다.
"네가 나의 등에 기대 세상에서 버틴다면 넌 내게 멋진 꿈을 준거야"
'혼자라고 생각말기'는 2013년에 방영되어 큰 화제를 낳은 드라마 '학교 2013'의 테마곡이다. 위로 어린 가사말로 10년 전부터 지금까지 대한민국의 수많은 청춘을 위로하고 울려왔으며 현재까지도 다수의 연예인과 인플루언서들이 많은 커버를 하고 있다. 이번 임한별 표 '혼자라고 생각말기'에서는 임한별만의 폭발적인 가창력과 섬세한 곡 해석력으로 새롭게 감동을 전한다.
대세 발라더 임한별은 '이별하러 가는 길'을 시작으로 '사랑 이딴 거', '떠나보낼 준비해 둘걸 그랬어', 올해 4월 '사랑하지 않아서 그랬어'까지 독보적인 실력과 감성을 자랑하며 발매마다 성공적으로 차트 상위권을 이름을 올리는 등 믿고 듣는 보컬리스트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한편 이 곡은 '학교 2013', '태양의 후예', '동백꽃 필 무렵', '구르미 그린 달빛' 등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며 완성도 높은 음악을 선보이는 음악감독 '개미'의 곡으로, 임영웅의 '사랑을 늘 도망가'를 비롯해 CHEEZE, 김나영, 백지영, 백현 등 다수의 아티스트와 협업해온 대세 작곡가 '한밤'이 의기투합하여 이 시대의 청춘들에게 새로운 감동과 위로의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