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섯 가지 이별이야기, 김진표의 두 번째 미니앨범 5 Break-Up Stories. 선공개 곡, "어렸나 봐 (feat. 유성은)"
지난해 정규6집 JP6를 발표하며 오랜만에 래퍼로 복귀한 만능 엔터테이너 김진표가 미니앨범을 발표한다. 전작인 김진표 정규 6집 JP6에서 호흡을 맞췄던 브랜뉴뮤직의 수장이자 절친인 라이머와 다시 한번 공동으로 프로듀싱을 맡은 이번 미니앨범은 브랜뉴뮤직 최고의 프로듀싱팀인 원영헌, 동네형, 키겐, Assbrass, 마스터키, 이요한이 참여하여 전 작 못지 않은 멋진 트랙들을 메이킹 하였다. 앨범 타이틀 명에서 알 수 있듯이 다섯 가지 이별이야기를 다채롭게 풀어낸 이번 앨범은 각 트랙마다 김진표만의 현실적이고 직설적인 이별에 관한 랩 가사가 돋보인다. 이번 미니앨범의 선공개 곡 "어렸나 봐"는 김진표가 사회를 맡았던 프로그램, 보이스코리아 출신의 유성은이 피쳐링을 맡았다. 6집 활동 당시 객원 보컬로 무대에서 호흡을 맞추기도 했던 그녀는 보이스코리아 이후 좀 더 성숙해지고 단단해진 목소리로 업그레이드 되어 선배 김진표의 앨범에 참여하게 되었다. 한편, "어렸나 봐"를 포함한 다섯 가지 이별이야기 5 Break-Up Stories는 3월 29일 온,오프라인으로 발매된다.
"어렸나 봐 (Feat. 유성은)" ( 작사 : 김진표 / 작곡 : 라이머, 원영헌, 이요한 / 편곡 : 원영헌, 이요한) 작곡가의 곡 설명 - 안녕하세요~ 이번 김진표씨 미니앨범의 선 공개 곡인 “어렸나 봐”를 작곡한 브랜뉴 뮤직 대표 라이머, 원영헌 그리고 이요한 입니다. 반갑습니다. "어렸나 봐"는 2012년 화제의 프로그램 보이스코리아의 첫 준 우승자 유성은과 이 프로그램의 MC를 맡으며 인연을 맺은 김진표의 절묘한 콜라보레이션 곡으로 유성은의 귀여운 외모 속에 감춰진 감성을 울리는 진한 목소리가 이 곡에 깊이를 더하고 있구요. 순수했던 어린 시절을 회상하며 추억이 되어버린 그때의 사랑과 이별을 마치 일기장 꺼내 보는 것처럼 진솔하게 담아낸 김진표의 가사가 인상적인 곡입니다. 몇 일 후면 김진표씨의 미니앨범이 곧 공개가 될 텐데요~ 열심히 작업한 만큼 여러분들께 많은 사랑 받았으면 좋겠습니다. 많이 기대해 주시고 많이 많이 들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