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erSTA가 추구하는 음악의 모티브는 힙합이다.
그들의 Track no.1 “say ma name”이라는 곡의 가사처럼 7년 넘게 자신들의 음악적 기량을 닦으며 정규 음반 준비와 아울러 여러 유명가수들의 곡 작업과 피처링 , Rap making 등으로 힙합 정신을 이어왔다.
이번 1집 음반 “super STA 1st Love”에서는 강한 비트의 힙합 곡 몇 곡을 제외하고는
부드러움을 강조한 멜로디 위주의 곡들로 대중들 앞에 한걸음 더 친숙히 다가서려고 노력한 흔적이 엿보이는 앨범이다.
super STA의 타이틀곡 “미치도록 사랑해”는 영국그룹 “A-HA”의 “Take on me”의 테마를
샘플링한 곡으로 경쾌하고 신나는 2-step 리듬곡,예전 퍼퓸의 리더였던 Rea가 Tia 로 이름을 바꾼후 처음으로 피처링한 곡으로 당신을 미치도록 사랑한다는 밝은 가사의 곡이다 . 노래를 들으면서 모든 연인들이 사랑을 더욱 깊이 느끼도록 표현한 곡이기도 하다.
superSTA는 현재 프리스타일, 풍경 등이 소속되어있는 ㈜런투 아시아 엔터인의 창립 첫 번째 작품이자 첫번쨰 프로젝트로 기획된 신인그룹으로 중국, 대만등 중화권 주요지역에 음반이 동시 발매 될 예정이다.
super STA는 이번 1집 음반의 정식 활동 전부터 년초 중국 싸이월드 초청 공연 및 당사와 ax-korea 가 마련한 오픈 쇼케이스 등 몇몇 무대의 LIVE 공연을 통해 놀라운 무대를 선사한바있다.
당시 연출한 “미치도록 사랑해”는 현장에 있던 대중들에게 높은 평점을 받기도하였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