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과 준 OST Part.7-
Flower - My Everything
‘Endless’등의 히트곡으로 노래방 차트를 제패했던 밴드€‘플라워’가 ‘준과 준’ OST의 대미를 장식한다.
‘My Everything’은 스트레이트한 리듬이 돋보이는 락 장르의 곡으로,’고유진'의 파워풀한 보이스가 돋보이는 곡이다.
'플라워'의 프로듀서 '고성진'이 직접 작곡에 참여해€힘을 실어주었으며, 드라마와 잘 어울리는 멋진 밴드사운드를 완성했다.
‘준과 준’(감독 김은혜, 작가 윤나라 / 투자제공 엠스토리허브 / 콘텐츠몬스터 / 라쿠텐그룹 / 기획 더블유스토리 / 제작 더블유스토리 / 바닐라프로덕션)은 아이돌 출신 인턴사원 이준과 플러팅 천재 본부장 최준의 좌충우돌 오피스 로맨틱 코미디를 그린 드라마로, 신예 기현우와 양준모, 조찬현, 박형섭이 캐스팅됐다. 평균 185cm의 압도적인 피지컬과 훈훈한 비주얼을 갖춘 이들이 그려나갈 러브스토리와 설렘 유발 케미에 팬들의 기대가 더해진다.
‘준과 준’은 더블유스토리가 오리지널 작품으로 개발하여 웹소설, 웹드라마, 웹툰으로 원 아이피 멀티전개로 첫 시도 하는 작품이다. 또한, 감독과 작가를 비롯한 제작진을 MZ 세대(밀레니얼+Z세대)들로 구성해 앞으로 국내 BL 드라마 시장을 이끌고 갈 세대들의 새로운 감각과 활약에 기대치를 높이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