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대 떠나도'는 신예 보컬 BOM과 탄탄한 연주력, 현란한 스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고니아가 함께 참여한 곡으로 서정적인 피아노 연주와 슬픔을 머금고 있는 듯한 스트링 연주가 BOM의 독보적인 음색과 만나 이별을 경험한 많은 이들의 감정을 대변하며 공감대를 자극한다.
‘언제나 행복해’는 히트곡 커버 영상으로 SNS에서 화제가 되었던 ‘리비안’이 가창한 곡으로 펑키한 드럼 비트와 어쿠스틱 기타 선율 위 리비안의 보이시한 보컬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리스너들에게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파할 예정이다.
MBC 일일드라마 '친절한 선주씨'는 잘못된 결혼을 때려 부수고 새롭게 시작하려는 '새' 집을 짓는 여자 선주씨의 인생 리모델링 휴먼 드라마다.
‘전생의 웬수들’, ‘위대한 조강지처’, ‘모두 다 김치’, ‘무신’ 등을 통해 김치 따귀, 주스 리액션 등 레전드 명장면들을 남기며 명불허전의 일일드라마 대가로 인정받고 있는 김흥동 감독과 ‘마녀의 게임’, ‘세 번째 결혼’ 등을 연출한 강태흠 감독, 그리고 드라마 ‘찬란한 내인생’을 집필한 서정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여기에 심이영, 송창의, 최정윤, 정영섭 등 각양각색의 매력으로 무장한 배우들과 다양한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스토리와 도파민을 자극할 흥미진진한 전개로 평일 저녁 안방극장을 책임질 트렌디한 일일드라마로 시청자들의 기대와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한편, MBC 일일드라마 '친절한 선주씨'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후 7시 5분에 방송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