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 화 <종려나무숲>
자연이 빚어낸 전설과 환상의 섬,
거제도에서 촬영이 되었고 할머니와, 엄마, 그리고 딸...
3대에 걸쳐 넘나드는 사랑의 아픔과 그녀들의 열정을 고스란히 담은 이 영화는 2004년 영화 진흥위원회의 방송영화 제작 지원대상이 되었고, 빼어난 영상미와 온 세대들에 호평을 얻을 수 있는 작품으로 2005년 9회 부천 국제 판타스틱 영화제 폐막작으로 선정되었으며 처음 시도해보는 HD 카메라는 일상의 모서리들을 유려하게 닦아낼 것이며, 남자가 여행하는 거제도의 고단한 풍광들은 차마 우리의 전 세대들의 말하지 못했던 것, 그 모든 갈등과 원망과 증오와 사랑을 속삭이듯이 다가갈 것이다.
감독은 <피아노맨> 과 <건축무한육각면체의비밀> 을 만든 유상욱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개봉일은 9월 15일..
드 라 마
SBS <섬마을 선생님> 이후 1년 반 만에 현재 방영중인 MBC 미니시리즈 16부작 <이별에 대처하는 우리의 자세> 에 사진작가 이서준 역으로 출연중이며 상대배우는 최강희, 심지호, 김아중 과 알콩달콩 한 신세대식 사랑얘기를 담고 있으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O S T
8집 앨범 활동을 마치고 2년 만에 영화 <종려나무숲> OST 로 팬들 곁에 모습을 보이게 되었다. 곡은 화장을 고치고, 여정 등으로 유명한 임기훈 작곡 최준영 작사이며 제목은 <좋은 사람 만나요> 이며 애틋한 사랑에 대한 내용을 담고 있다. 그리고 이문세 1집에 수록된 <그대> 를 어쿠스틱 버전으로 리메이크하여 70.80 세대들뿐만 아니라 신세대들에게도 어필할 것으로 본다. 그 외 곡 으로는 julie london의 love letters 등이 수록 돼있다. 사슴 같은 눈망울의 의리파 김민종 오랜만에 그의 노래를 기대해본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