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루루공주> 지난 8월31일 11부 마지막 부분 나온 노래의 낯익은 목소리 누구야?!
정답은 SG워너비가 참여한 MTOM2집음반의 노래 ‘세글자’로 드라마 <루루공주> 오는 8월31일 11회 방영 마지막 부분에서 전격 공개!
드라마 <루루공주>에 삽입된 MTOM 2집에 참여한 최고의 남성보컬그룹 SG워너비와 MTOM의 환상적인 목소리를 드디어 베일 벗고 드라마 시청자들에게 먼저 소개 되었다.
8월31일 방영된 SBS 드라마 스패셜 <루루공주>의 마지막 부분에서 시청자들이 낯익은 목소리를 감상할수있었다. 목소리의 주인공은 바로 오는 가을경 출시될 남성보컬그룹 MTOM의 2집의 노래 ‘세글자’가 전격적으로 드라마 <루루공주> 11회를 통해 공개 되었기 때문, 또한 이번 드라마 <루루공주>에 삽입되기 시작한 MTOM2집의 노래 ‘세글자’는 SG워너비의 데뷔 곡이자 지난해 최고의 화제를 모았던 노래 ‘TIMELESS’의 작곡가인 박근태와 작사가 강은경 콤비가 다시 MTOM의 2집을 위하여 완성한 노래이다.
이번 드라마 <루루공주>에 삽입되어 화제가 된 MTOM2집의 타이틀곡 ‘세글자’는 최고의 가수 SG워너비가 절친한 동료 MTOM의 새로운 앨범의 성공을위하여 적극 참여, 완성도 높은 음악을 선보이고있디.
이번 SG워너비와 MTOM의 음색을 모두 들을 수 있는 이번 MTOM2집 타이틀곡 ‘세글자’는 드라마 <루루공주>의 11회부터 삽입되기 시작하여 본격적인 로멘틱 모드로 다가갈듯한 우진(정준호역)과 희수(김정은역)에 로멘틱 모드에 자주 등장할 듯 하다.
MTOM은 이미 지난 2004년 드라마 <사랑한다 말해줘>의 주제곡인 MTOM1집 ‘사랑한다 말해줘’ 란 노래로 음악성과 가창력을 인정 받았고 이번 2집에서 오리지널 멤버인 손정혁과 새로운 멤버를 영입 새로운 모습의 MTOM의 모습을 선보이고 1집 객원 멤버인 SG워너비의 김진호는 이번 2집에 적극참여는 하였지만 SG워너비의 멤버로만 활동할듯하다.
드라마<루루공주>로 공개된 출시될 MTOM2집의 음반 시장 돌풍이 예상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