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통의 힙합! 을 동경하는 힙합!
각나그네의 생기 넘치는 봄맞이 두 번째 싱글 'Mind Body & Seoul'발매
각나그네는 지난 1월, 요절한 천재화가 쟝 미쉘 바스키야(Jean Michel Basquiat)와 유명화가 앤디 워홀(Ahdy Worhal)의 특별한 우정을 주제로 한 메이저 데뷔 첫 싱글 'Jean & Andy'를 발표하며 대한민국 힙합 도그마를 일거에 무너뜨렸다는 찬사와 함께 신선한 충격을 준 바 있다.
각나그네는 자유로운 생각과 넓은 안목으로 음악을 음악으로만 규정지으려는 한계에서 벗어나, 모든 예술 분야와의 교류를 통해 ‘문화적 가치를 지닌 힙합’을 만들려는 시도를 하고 있다. 그리고 자신이 꿈꾸는 ‘문화적 가치를 지닌 힙합’은 세상과의 소통을 통해서만 완성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이번에 발표한 봄맞이 두 번째 싱글 'Mind Body & Seoul' 역시 사람들과 지혜로운 생각들을 소통하고 공유하기 위한 노래들로 꾸며졌다. 'Mind Body & Seoul'은 곧 발표될 정규앨범 'Green Tour'에서 봄에 해당하는 따뜻한 곡들로, 겨울 동안 꽁꽁 얼어붙었던 마음에 봄바람 같은 생기를 불어넣어줄 것이다.
* 2번트랙 01:26 부분의 ...처리는 의도적인 묵음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