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ER KIDDING TIME]! 그들의 유쾌한 상상이 당신을 웃음짓게 할 것이다.
2004년 허니첵스라는 팀으로 2004대학가요제 출전해 <그 여자 장난 아니래>로 대학가요제 은상 수상한 그들이 슈퍼키드라는 이름으로 여러분들 앞에 1집음반 [SUPER KIDDING TIME]을 선보인다.
홍대씬에서의 활동을 기반으로 ‘홍대로 뮤직 페스티발’, ‘쌈지 사운드 페스티발’, 자우림, 노브레인등 쟁쟁한 락 밴드들 단독 공연 게스트까지! 그들은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며 관객들을 중독시켜 왔다. 웃기는 밴드. 즐거운 밴드. 행복한 밴드, 유쾌한 밴드 그들을 표현하는 수식어는 언제나 즐겁고, 발랄하다.
신나고 즐거운 느낌의 타이틀 곡 <ROCK STAR>와 <LET ME DANCE>, 듣는 이를 깜짝 놀라게 하는 <어쩌라고>등 13곡 전곡을 듣고 있노라면, 그들의 유쾌한 상상과 재기 넘치는 발랄함이 여러분을 행복의 나락으로 빠트릴 것이다.
이제 전국을 해피바이러스로 중독시킬 슈퍼키드, 일상이 즐겁지 않다면, 그들의 음악을 들어보라! 라이브 공연에서의 강한 이미지와 생동감을 잘 담아낸 슈퍼키드의 1집 [SUPER KIDDING TIME] 무미건조한 일상에 지친 당신의 스트레스를 한번에 날려줄 것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