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을 부르는 노래
가수 겸 프로듀서 김현철의
디지털 싱글 듀엣 시리즈 3탄
박선주 ? roVin “ 그댄 나의 꽃 ”
가수 겸 프로듀서 김현철의 디지털 싱글 듀엣 시리즈의 3번째 곡이 발표 되었다.
김현철의 디지털 싱글 듀엣 시리즈는 김현철-이소라의 “그대안의 블루”에 이어 김현철 표 커플송을 기대했던 많은 사람들에게 좋은 반응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작년 10월 말, 발표 된 김현철-거미 “우리 이제 어떻게 하나요”, 김연우-차지연 “When you cry when you smile” 에 이어 실력있는 노래꾼들과 함께 작업한 듀엣곡 시리즈의 세번째 곡은 박선주와 roVin 이 함께 부른 “그댄 나의 꽃” 이다.
뮤직스타일리스트 박선주, 실력파 신인 roVin 과 듀엣곡 발표
얼마 전 4집 앨범 <A4rism>를 발표하고 김범수와 함께 부른 감미로운 듀엣 곡 ‘남과 여’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최고의 여성 보컬이자 뮤직 스타일리스트 박선주가 이번 듀엣 곡에서는 실력파 신인가수 roVin 과 함께 불렀다.
그 동안 김범수, 손호영, 시아준수, SG 워너비 등.. 노래 잘 하는 가수들의 보컬 트레이닝을 책임 졌던 박선주는 이번 <그댄 나의 꽃> 작업을 하면서 만난 roVin 의 노래를 듣고 “roVin 의 보컬 톤이 아주 매력적이고, 앞으로의 활동을 기대된다”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김현철, 슬픈 듀엣곡에서 이제는 사랑을 유혹하는 곡 발표
이별을 담은 슬픈 듀엣곡을 주로 발표했던 김현철은 이번 디지털 싱글 듀엣 시리즈의 세번째 곡에서는 이전의 곡들과는 다른 밝고 사랑스러운 분위기의 곡인 <그댄 나의 꽃>을 발표했다. 두 남녀가 서로의 마음을 고백하며 사랑을 유혹하는 곡이다. 꽃과 나비, 비스킷, 초콜릿, 빨간 입술 등을 사랑스럽고 달콤하게 묘사한 가사와 어울리는 김현철의 세련된 곡 스타일, 그리고 박선주와 roVin 의 감각 있는 보컬이 미디움 템포의 리듬과 어울려 서로의 사랑이 되고 싶은 그들의 마음을 더 맛깔나게 표현하고 있다. 또한 신인 가수 roVin 은 이번 곡에서 부드러운 목소리 톤으로 보컬 실력 뿐만 아니라 랩 피쳐링까지 소화하며 다양한 끼를 발산하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