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드라마 <사랑한다면 이들처럼>
2월 20일, 예고편 3가지 버전 전격 공개
- 매혹, 성숙, 여심을 컨셉으로 각 50초 분량 제작
37억 원의 메가톤급 제작비와 이효리, 이동건, 정준호, 오광록, 엄춘배, 하석진, 정소영, 정우 등 국내 Top 스타의 출연 등으로 최근 화제를 모으고 있는 단막 드라마 <사랑한다면 이들처럼> (제작 엠넷미디어, 감독 차은택) 의 예고편이 20일 공개된다.
<사랑한다면 이들처럼>의 예고편은 ‘매혹’, ‘성숙’, ‘여심’의 전혀 다른 컨셉으로 각 50초 분량의 3가지 버전이 제작되었다.
첫 번째 ‘매혹’ 편은 이효리가 기존 솔로 앨범 활동을 통해 구축했던 유혹적이고 도발적인 이미지를 십분 활용하였으며 이번 디지털 싱글 수록곡 ‘Toc Toc Toc’이 BGM으로 사용되었다.
‘성숙’ 편은 디지털 싱글 수록곡 중 ‘그녀를 사랑하지 마’를 테마로 보다 성숙하고 차분한 이효리의 모습이 담겼다.
마지막 ‘여심’ 편은 극중 연인인 이동건에게 이효리가 남기는 애절한 가사가 포인트인 발라드 곡 ‘잔소리’와 함께 순수하고 청초한 이효리의 새로운 이미지를 담은 버전으로, 3편의 예고편 모두 35mm 필름 카메라로 촬영하여 기존 드라마를 뛰어 넘는 영화 수준의 영상 품질을 자랑한다.
이번 예고편은 설 연휴가 끝나는 오는 20일 Mnet, KM, tvN, MTV 등 케이블 채널 및 온라인 음악 사이트 엠넷닷컴(www.mnet.com)을 통해 공개되며, <사랑한다면 이들처럼>의 본편은 3월 중순 공중파 및 케이블을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한편, 15일 저녁 7시 Mnet 엠카운트다운 (장소: 등촌동 88체육관) 에서의 무대 촬영을 앞두고 이효리, 이동건, 정준호 등 드라마 주연 합동 인터뷰가 열릴 예정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