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17 Track로 구성되는 이번 앨범은, 박준형 김지혜 정종철 변기수를 중심으로 갈갈이 패밀리 총 12명과 개콘의 ‘뮤지컬’ 팀 그리고 고음불가의 ‘류담’‘같기도’의 ‘이상구’ 등이 참여하여 다양하면서도 버라이어티 하게 구성되었고, 신나는 여름과 감성 있는 가을을 느낄 수 있음과 동시에 개그맨으로서의 진솔함과 그들의 내면까지도 솔직하게 표현 하였다는데 그 의미를 둘 수 있다.
특히 박준형과 김지혜는 뚜엣으로 진솔한 사랑 이야기를 여름과 접목시켜 재미있고 시원하게 표현하였고, 김지혜의 순수한 사랑의 느낌 또한 보너스 트랙으로 표현하였다.
정종철과 변기수는 그들의 뛰어난 가창력으로 신나는 여름을 댄스곡으로 표현하였고, 류담은 코믹스럽게 여름의 사랑이야기를 하였다.
노래 잘한다고 소문난 젊은 개그맨 이상구는 신나면서도 느낌 있는 목소리로 여름 이야기를 소화 하였고, 특히 방송가에 가창력 있기로 소문난 뮤지컬 팀의 이동윤 김재욱 유민상 노우진은 아름다고 슬픈 여름 이후의 사랑 이야기를 그들 특유의 애절한 노래로 표현해 주었다.
매년 같은 분위기의 개그맨 앨범이 의미 없이 출시되는 상황에서 이들의 완성도 높은 구성과 가창력 그리고 진솔함은 개콘 마니아 뿐 만 아니라 기존 가요 청중 들에게 새로운 트랜드를 만들어 주기에 충분하다고 할 수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