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워너비, 11월 말 스페셜 앨범 “STORY IN NEW YORK” 발매
기존 곡 Jazz, R&B 스타일로 재편곡 및 신곡 3곡 수록
뉴욕에서 기존 음악과 전혀 다른 분위기로
녹음 및 편곡 작업
이번 달 말 SG워너비의 스페셜 앨범이 발매된다.
이번에 발매될 SG워너비 스페셜 앨범의 타이틀은 “STORY IN NEW YORK”. SG워너비는 4집 <The Sentimental Chord> 활동 종료 후 뉴욕을 방문해 휴식을 취하는 한편 콘서트, 뮤지컬 및 전시회 관람, 라이브 클럽 방문 등 재충전의 시간을 가졌으며, 이 때의 경험을 토대로 한 새로운 느낌의 앨범을 내놓게 되었다.
이번 “STORY IN NEW YORK”에는 기존 발표 곡들의 재편곡 버전과 신곡 3곡이 수록될 예정.
SG워너비의 기존 음악 스타일이 ‘한국형 미디엄 템포’였다면, 이번 “STORY IN NEW YORK”을 위해 기존 곡들을 Jazz, R&B 등 ‘New York 스타일’의 완전히 새로운 느낌으로 편곡했다.
신곡 또한 차분한 느낌의 발라드 곡으로, 앨범이 발매될 즈음인 늦가을-초겨울과 매우 잘 어울리는 앨범이 될 것이라고.
또한 뉴욕에서 직접 촬영한 세 멤버의 사진과 함께 그간의 음악 생활 동안 못다한 이야기를 담은 멤버들의 진솔한 글도 함께 실어 일종의 ‘포토스토리’ 형식의 앨범이 될 예정이다.
SG워너비는 현재 스페셜 앨범의 막바지 작업에 한창이며, 리더 채동하는 뮤지컬 ‘풋루스’의 주연으로 발탁되어 11월 30일까지 계속될 뮤지컬 공연과 앨범 녹음을 병행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벌이고 있다.
SG워너비, STORY IN NEW YORK에서
데뷔 전부터 지금까지
못다한 이야기 담는다
뉴욕에서 찍은 60컷의 포토 담은 사진집과 함께
SG워너비가 이번 달 말 발매할 스페셜 앨범을 통해 데뷔 전부터 지금까지 못다한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이번에 발매될 SG워너비 스페셜 앨범의 타이틀은 “STORY IN NEW YORK”. SG워너비는 이번 “STORY IN NEW YORK”앨범을 통해 기존 곡들을 Jazz, R&B 등 ‘New York 스타일’의 완전히 새로운 느낌으로 편곡하는 등 기존의 음악 스타일과는 완전히 다른 음악을 선보인다.
또한 각 멤버들의 데뷔 전부터 지금까지의 경험을 담은 일기, 직접 쓴 가사 등을 함께 수록해 그간의 음악생활 동안 못다한 이야기를 진솔하게 풀어낼 예정.
멤버들이 직접 쓴 글은 앨범 활동 후 휴식 기간 동안 뉴욕에서 촬영한 총 60컷의 멤버들의 사진과 함께 수록되며, 따라서 이번 “STORY IN NEW YORK”은 음반 뿐 아니라 사진집과 수필집을 겸한 ‘포토스토리’ 형식의 앨범이 될 예정이다.
SG워너비는 현재 스페셜 앨범의 막바지 작업에 한창이며, 리더 채동하는 뮤지컬 ‘풋루스’의 주연으로 발탁되어 11월 30일까지 계속될 뮤지컬 공연과 앨범 녹음을 병행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벌이고 있다.
SG워너비 선주문 10만장 눈앞
음반제작비 12억 들인 작품
새로운 편곡으로 승부 걸었다
뉴욕 배경으로 한 60컷 사진과 뉴욕을 연상케 하는 음악의 조합
SG워너비 스페셜 앨범이 선주문 10만장을 눈앞에 두고 있다.
이번 달 말 발매될 SG워너비 스페셜 앨범의 타이틀은 ‘Story in New York’.
SG워너비의 기존 곡들을 완전히 새로운 스타일로 재 편곡한 버전과 차분한 발라드 컨셉의 신곡 3곡이 수록되며, 또한 4집 앨범 활동이 끝나고 뉴욕에서 휴식을 취하며 촬영했던 멤버들의 사진과 함께 각 멤버들이 데뷔 전부터 지금까지의 경험을 담아 직접 쓴 일기, 가사 또한 실릴 예정.
국내 최고의 편곡가들을 동원해 SG워너비의 기존 곡들을 Jazz, R&B 등 세련된 ‘New York 스타일’의 음악으로 재 편곡했으며, 이에 음반 제작비에만 무려 12억을 소요하는 등 편곡에 승부를 건 작품이다.
뉴욕을 배경으로 한 총 60컷의 사진과 뉴욕을 연상케 하는 스타일리쉬한 음악이 조합돼 최고의 소장가치를 지닌 음반이 될 것이라는 소식에 이미 관련 업계 및 소비자의 관심 또한 상당하다고.
현재까지 음반사로 전국 도소매상을 통해 들어온 음반 선 주문량만 9만 3천여 장에 달한다.
SG워너비는 현재 스페셜 앨범 ‘Story in New York’ 의 막바지 작업에 한창이며, 앨범 작업이 끝난 후부터는 빅4콘서트를 위한 합주와 연습에 매진할 계획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