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가졌던 강풀 만화를 영화화한 차태현 , 하지원 주연의 영화 ‘바보’의 OST가 영화 개봉과 동시에 발매된다.
총 27곡이 수록된 이번 O.S.T는 더 클래식의 박용준 이 음악감독을 맡았으며, 최근 큰 인기를 누렸던 드라마 <불한당>의 O.S.T수록곡 ‘참 못됐습니다’를 불러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가수 i(아이)가 참여해 한층 더 더욱 세련되고 감성적인 음악을 선사한다.
고인이 된 김광석 의 노래를 현대적으로 재 편곡 한 타이틀곡 ‘외사랑’은 주인공인 승룡( 차태현 )을 잃고 혼자 남은 지인( 하지원 )의 마음을 표현한 곡으로 허스키보이스의 호소력 짙은 가수 i(아이)의 음색이 적절히 어우러져 새로운 느낌을 주며, 수록 곡 ‘바보’는 영화 주인공인 승룡( 차태현 )의 일상을 노래한 곡으로 메마르고 바쁜 사람들에게 오히려 바보같은 승룡이 주는 교훈을 담고 있는 인상적인 곡이다.
그 밖에도 죽으면 별이 된다고 믿는 승룡( 차태현 )의 마음을 노래한 곡인 ‘별’은‘더클라식’의 멤버이자 이번 O.S.T의 음악감독인 박용준 이 직접 불러 화제가 되고 있다.
그 외에도 ‘바보’O.S.T에는 영화의 감동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완성도 높은 아름다운 테마곡들이 수록되어있다.
한편, 2월 28일 개봉되는 ‘바보’는 동네에서 아이들에게 ’바보’라고 놀림 받는 남자(승룡: 차태현 분)와 그를 아끼는 여자(지인: 하지원 분), 그 주변 인물들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사랑과 우정에 관한 줄거리를 그대로 살려 사람의 순수한 마음이 줄 수 있는 따뜻한 감동을 표현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