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SBS 프리미엄드라마 달콤한 나의 도시 OST !!
배우들이 부른 ‘달콤한 나의 도시’ 로고송 서비스 오픈 !!
최강희 , 이선균 , 지현우 주연의 SBS프리미엄 드라마 <달콤한 나의 도시>가 6월 6일 첫 방송이 되고 난 후 시청자들로부터 큰 관심을 보이며 금요드라마의 새 지평을 열고 있다.
특히 이번 드라마는 베스트셀러를 원작으로 각색한 드라마를 <나도 아내가 있었으면 좋겠다><인어공주><사랑해 말순씨>등을 연출한 박흥식 감독의 첫 TV연출작품이라는 소설과 영화의 만남이 시너지 효과를 내보이며 국내 드라마에서 쉽게 볼 수 있던 점을 과감히 탈피하며 제작했던 이 드라마는 방송이 됨과 동시에 승승장구 시청률 상승을 이어나가고 있다.
특히 드라마가 방송 되기 전 주연배우들이 부른 로고송 영상이 인터넷에 먼저 올라가 화제가 되기도 했었다. 드라마OST에 수록된 8eight가 부른 <달콤한 나의 도시>의 후렴구를 각 배우들의 이미지에 맞게 편곡하여 노래 녹음을 하였다.
부드러우면서도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이선균 의 ‘달콤한 나의 도시’는 부드러운 목소리 하나도 훌륭한 악기가 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는데 가수 못지 않은 가창력으로 발라드 버전의 곡을 분위기 깊게 소화해냈다.
인기 록밴드 더너츠(The Nuts)에서 기타를 맡고 있는 지현우 는 음악 장르 중에서도 어렵다는 Jazz 버전의 ‘달콤한 나의 도시’를 훌륭한 Groove와 함께 곡의 완성도를 더해내 주위를 놀라게 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