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후애'로 인기를 끌고 있는 아이돌 밴드 FTIsland의 [Colorful Sensibility Part 2] 앨범이 발매된다.
FTIsland의 2집 앨범 [Colorful Sensibility Part 1]의 타이틀곡 '사랑후애'가 웅장한 오케스트라 연주와 호소력 짙은 보컬을 앞세워 대중성을 챙겼다면, Part2 앨범에서는 한층 강렬해진 사운드와 감각적인 비주얼로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Part2 앨범에는 바이올린의 리드미컬한 음률과 파워풀한 음색이 더해진 타이틀곡 'Heaven(헤븐)'을 포함 더욱 강렬해진 FTIsland표 감성 락발라드 총 6곡이 수록돼 인기를 예고하고 있다.
타이틀곡 'Heaven'은 1집에 수록된 '천둥'의 히트 제조기인 조영수-안영민 콤비가 작곡,작사를 맡아 도입부의 현란한 바이올린 소리로 듣는 이의 귀를 사로잡는다. 여기에 직설적이면서도 마음에 울림이 있는 애잔한 가사와 이홍기의 한층 여유로워진 호소력 짙은 목소리는 올 가을 들으면 딱 좋을 락 발라드곡이다.
또한 신나는 리듬과 친근한 멜로디의 ‘너를 사랑해’, 보컬 이홍기의 풍부한 음색과 표현력을 확인케 하는 ‘바램’, 가볍고 경쾌한 락 사운드와 직설적이고도 재미있는 가사가 돋보이는 ‘내 오랜 그녀와 해야 할 일’, 감칠맛 나는 멜로디와 어쿠스틱 감성의 ‘너의 안부를 물을 때’, 2집에 수록된 ‘그대는 사랑입니다'가 새로운 편곡으로 들어있어 FTIsland의 색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한편, 이번 앨범의 뮤직비디오는 영화 ‘고?피의 중간고사’를 연출했던 창 감독과 손잡고 약 20분 분량의 뮤직 드라마로 촬영되어 FTIsland 멤버들의 전사를 연상시키는 화려한 비주얼과 활기찬 모습을 감각적이면서도 트렌디한 영상으로 담아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