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채동하, 오는 4일 G 소지섭의 ‘미련한 사랑’으로 돌아온다!
- 채동하, G 소지섭의 미공개곡 ‘미련한 사랑’에 피쳐링으로 참여 ?
국내 대표 감성 보컬리스트 표현했다고 한다. 채동하가 드디어 솔로 활동을 위한 본격 시동에 나선다. 채동하는 오는 4일 온라인 뮤직 포탈사이트를 통해 전격 공개될 예정인 G 소지섭의 미공개곡 ‘미련한 사랑’에 피쳐링으로 참여, 그만의 매력적인 보컬을 보여 준다. 이는 SG워너비에서 솔로로 독립한 이후 그동안 가수로서 채동하를 기다려온 수많은 팬들에게 더할나위없이 반가운 소식이다.
이번 ‘미련한 사랑’에서 채동하는 사랑하는 여인에게 버려진 한 남자의 애절한 마음을 노래해 듣는 이들의 심금을 울릴 예정이다. “이런 미련한 사랑 다신 안 할거라고 후회하며 우는 철이 없는 남자이니까”라는 가사로 시작되는 이번 곡의 첫 부분은 채동하의 애절한 감정과 실연에 아픔을 그린 가사가 절묘하게 어우러져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G 소지섭의 랩에 채동하의 노래가 가미된 ‘미련한 사랑’은 힙합 발라드 장르로서 오케스트라의 웅장한 현악 연주와 하모니카 세션이 가미된 것이 특징이기도 하다.
채동하의 소속사이자 소지섭의 프로젝트 앨범 ‘G’의 제작을 총괄하고 있는 ㈜더박스의 한 관계자는 “채동하가 SG워너비 해체 이 후 약 1년만에 앨범 작업에 참여하는 만큼 많이 즐거워하며 적극적으로 녹음에 참여했다”고 전했다. 또한 이 관계자는 “그동안 채동하는 뮤지컬 공연을 위한 연기 연습 외에도 자신의 음악적 역량을 더 높이기 위해 작곡과 악기 연주 등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라며 “내년 상반기 발매 예정인 솔로 앨범에서 더욱 성숙한 채동하의 모습을 보실 수 있을 것이라며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소지섭의 생일인 4일 공개될 이번 곡은 김기덕 필름의 영화 ‘영화는 영화다’로 화려하게 컴백에 성공한 소지섭과 그를 사랑하는 팬, 또한 채동하를 기다려온 팬들에게도 올 겨울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다.
한편, 채동하는 SBS 드라마 ‘달콤한 나의 도시’ 일본 프로모션 투어로 현재 일본 도쿄에 체류 중이며 오는 4일 귀국할 예정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