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비 타이푼3집 적극 지원사격 !!!
그룹 타이푼 의 1,2집 멤버 솔비가 솔로 활동이후 3집에선 앞,뒤로 끌고 당기며 적극 지원할 의사를 밝혔다. 그동안 타이푼 솔비는 탈퇴설에 관련해 속앓이를 해왔었었지만 이번계기로 그룹 멤버 간에 따뜻한 우정을 과시했다.
이번 타이푼3집 타이틀곡 ‘널 사랑하지 않았어...’의 뮤직비디오에 주인공으로 출연 하면서부터 솔비는 솔로 활동으로 인해 이번 앨범에 참여하지 못한 아쉬움을 달랬으며, 타이푼을 탈퇴한 것이라는 소문을 일축했다.
타이푼의 새 멤버 '하나'는 지난 2007년 9월 디지털 싱글 "잊었니"를 발표, 뛰어난 가창력으로 화제를 모았던 신인가수로, 이번 앨범에서도 역시 뛰어난 가창력과 감수성으로 기존의 타이푼과는 다른 새로운 타이푼의 색깔을 만들었다.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인 “널 사랑하지 않았어..”는 박성진과 서정진이 함께 작업한 힙합적인 리듬이 가미된 미디움템포의 발라드 곡으로 따뜻한 멜로디와 세련된 코드진행이 복고적인 느낌을 강하게 전해준다. 특히 우재와 하나의 멋진 화음으로 기존에 없던 새로운 형태의 듀엣곡이 되었다.
총 10트랙으로 구성된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인 “널 사랑하지 않았어...”를 비롯하여 지난 7월에 디지털싱글로 발매되어 온라인상에서 입소문만으로 큰 화제가 되었던 “희망가”와 전해성이 작곡한 “내 품안에”, 이용민의 “뜨겁게”와 “Push it BoY", 김세진과 서정진이 함께 작업한 ”지우개“, ”버리지만 마“, 박성진과 정훈이 함께 작업한 겨울에 잘 어울리는 댄스곡 ”겨울밤에“, 백민혁의 ”그리울 사랑“ 등 기존의 타이푼의 음악과 새로운 여성 보컬 ”하나“의 뛰어난 가창력을 느낄 수 있는 곡 등 다양한 스타일의 곡들로 구성되어 있다.
발라드가 사라진 올 가을 가요계에 아름다운 선율과 호소력 짙은 보컬로 새로운 모습으로 도전장을 던진 타이푼..
이 가을 그들의 아름다운 발라드로 많은 사람들의 마음에 따뜻함을 전해줄 수 있기를 기대해 본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