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 겨울 모두의 가슴을 녹일 100% 감성 보이스
김동희의 새 앨범 ‘Love In Winter’
김동희 & 수호 ‘사랑해.. 그래서 미안해’
김동희 & 노블레스 ‘이번만은’
그대를 그대를, 사랑을 몰랐죠(뉴하트 ost), 썸데이(싱글파파는 열애중 ost), 헤어질 땐 말없이 등으로 많은 팬들을 확보하며 가요계에 실력파 여가수로 확실히 자리매김하고 있는 디바 김동희가 사랑을 주제로 추운 겨울 모두의 가슴에 저리도록 기억될 새로운 앨범을 발표했다.
특히 김동희의 이번 앨범에서는 국내 최고의 랩퍼이자 음악가인 노블레스, 그리고 수호가 각각 한 곡씩 피쳐링 했으며 단순히 가창뿐 아니라 직접 작곡, 작사, 편곡까지 작업하는 등 전폭적인 도움으로 음악 관계자들 사이에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타이틀 곡 ‘사랑해.. 그래서 미안해’는 V.O.S의 [반쪽]을 비롯, 먼데이키즈, 장나라, 더 넛츠 등의 곡을 작업하면서 떠오르고 있는 신예 작곡가 ‘김원’의 작품으로 랩퍼 [수호]가 피쳐링 및 작사를 참여해 달콤하고 부드러운 랩을 들려주고 있으며 김동희의 상큼하면서도 애절한 목소리가 조화를 이룬 미듐 랩 발라드 곡이다. 밝은 분위기와는 대조적인 이별을 주제로 한 가사로 기존 김동희의 색깔과는 다른 변신을 시도한 신선함이 있다.
또 다른 곡 ‘이번만은’은 ‘노블레스(유성규)’가 직접 작곡, 작사, 편곡, 가창까지 참여한 곡으로 누구도 흉내낼 수 없는 노블레스만의 감성적인 멜로디와 랩핑에 김동희의 감성적인 보이스가 어울어진 슬픈 랩 발라드 곡이다. 장르는 다르지만 각자 분야에서 실력으로 꼽히는 두 아티스트의 절묘한 호흡이 돋보인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