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최고의 팝펑크 밴드 `로켓다이어리` <트랩>만을 위한 특별 음원 제작. 강렬한 뮤직비디오 대공개!
가석방된 전과자들을 감시하는 미연방국 요원들이 한 소녀의 실종사건을 쫒으며, 얼굴 없는 범인과의 숨막히는 추격전을 그린 2009년 가장 빠르고 통쾌한 추격스릴러 <트랩>(감독: 유위강 / 주연: 리차드 기어,클레어 데인즈).한국 최고의 팝펑크 밴드 `로켓다이어리`가 영화 <트랩>만을 위해 직접 작사, 작곡한 곡으로 제작된 뮤직비디오가 공개되면서 커다란 관심을 모으고 있다.
강렬한 비트에 심장을 울리는 보컬과 드럼이 매력적인 곡 `TRAP`! 세련되고 감각적인 <트랩>뮤직비디오로 제작되어 가슴을 뒤흔든다!2009년 1월, 관개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영화 <트랩>에 영화 <사랑하니까 괜찮아>의 OST,극장판 애니메이션 <원피스: 기계태엽성메카거병>의 엔딩곡과 4장 이상의 꾸준한 앨범 발매 등으로많은 락음악 팬들을 확보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팝펑크 밴드 `로켓다이어리`가 영화 <트랩>만을 위한 스페셜 음원 `TRAP`을 발표해 네티즌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로켓다이어리는 <트랩>의 스타일리쉬하고 강렬한 스타일을 느낄 수 있는 예고편과 리얼한 스토리에 반해 직접 작사, 작곡한 곡을 만들게 되었고 곡의제목 역시 영화의 제명과 같은 `TRAP`으로 하였다. 특히 영화 속 실종된 소녀와 범인을 추적하는 `리차드 기어`의 절박한 심정이 느껴지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많은 외화들이 뮤직비디오를 제작하지만 작사와 작곡은 물론 노래와 제목까지 한 작품만을 위해 완성된 곡으로 뮤직비디오가 제작된 것도 대단히 이례적인 사례라 할 수 있다.
이번에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강렬한 비트에 심장을 울리는 드럼소리와 호소력 짙은 보컬의 보이스가 세련되고 감각적인 영화 <트랩>의 영상과 어우러지면서 완벽한 하모니를 이루며 환상적인 뮤직비디오로 완성되었다.특히, 곡의 클라이맥스인 "널 잡고 말겠어"라는 가사부분에 리차드 기어가 범인과의 숨막히는 추격전을 벌이는 하이라이트 영상과 합쳐지면서 보는 이로 하여금 최고조의 스릴을 느끼게 하며, 영화 <트랩>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여준다.
한국을 대표하는 최고의 팝펑크 밴드 `로켓다이어리`의 뮤직비디오로 새롭게 재탄생하며, 관객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하며 화제가 되고있는 스타일리쉬 추격스릴러 <트랩>. 오는 1월29일 개봉과 동시에 전국의 심장을 뒤흔들 추격전으로 국내관객을 압도할 예정이다. .... ....